본문 바로가기
삶/알아두면 편리한것들

인터파크 마트 냉동식품 박스처리 괜찮네요

by 썬도그 2008. 1. 14.
반응형

인터파트 마트에서 냉동식품을 시켰습니다.  야 밤에 출출할때 먹을려고  닭발, 냉동만두, 알당과

인터파크 마트에 있는 10분만에 장보기 메뉴에 있는 오늘의 요리중 라면탕을 해 먹을까 해서
재료를 한꺼번에 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리엔 젬병이지만  이 정도야 저도 해 먹을수 있을것 같더군요



1. 콩나물은 머리와 꼬리를 떼고, 청양고추와 대파는 송송 썬다.
2. 냄비에 콩나물과 물을 넣고 끓인 후 체에 걸러 국물만 따로 받는다.
3. 냄비에 콩나물 국물 2½컵을 넣고 끓이다가 라면과 스프를 넣고 다시 한번 끓인 후 고추와 대파, 고춧가루를 넣는다.




재료를 쉽게 구매하게 해 놓았네요.  한가지 제안을 하자면 저 재료를 각각 장바구니에 담아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그냥 클릭한번으로 요리 하나의 모든 재료가 장바구니에 담겼으면 좋겠더군요


주문은 아침에 했는데 저녁 9시쯤에 도착했더군요. 
일부러 9시에 주는건지 우리동네가 9시에 배송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뭐 퇴근하고 와서 제가 직접 받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동식품은 박스가 스티로폼박스에 담겨 왔습니다.  정말 좋더군요. 저 스티로폼박스 나중에 쓸려고
버리지 않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이 아이스까지 담겨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동상태 대 만족입니다. 



오자마자 닭발을 해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뼈없는 닭발넣고  봉지안에 있는 양념넣고 달달달 볶고 끊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 닭발엔 소주 ~~~


ㅎㅎㅎㅎㅎㅎ  이날 밤 취중인터넷 했습니다. 글이  술술 잘 써지더군요. 큰일이네요 술먹으면 글이
잘써지고.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