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알아두면 편리한것들

내글중 어떤글이 인기가 있을까? (티스토리 Spotplex)

by 썬도그 2008. 1. 10.
반응형

티스토리에서 오랜만에 플러그인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그것도 유저들이 원했던것을요

Spotplex(스팟플렉스) 플러그인 오픈!


이 스팟플렉스는 저는 예전부터 달고 있었습니다.  제가 쓴 글중 어떤글이 가장 인기가 있는지  알고 싶을때
아주 좋더군요. 또한  제 블로그를 처음 방문한 사람들에게 어떤글이 인기있는지 알려주는 길라잡이 역활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오늘의 인기글  전체인기글등을 쉽게 알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하루동안 내 블로그의 인기랭킹을 알수도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조회수 순위겠죠.
이번에 발표한 티스토리 플러그인에는 티스토리 유저들끼리만 랭킹제를 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미국본사코드를 써서 그런지 외국유저들 블로그도 같이 순위에 올라옵니다  제가 22위 했네요.    제 최고순위는 3위인걸로
기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24시간동안의 내 트래픽을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다만  개별 포스트 카운터 기능이 없어 아쉽습니다.  티스토리에서  각각의 포스트밑에 간단한 카운터 넣을수
있는 플러그인 언제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