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명동성당의 크리스마스 풍경

by 썬도그 2007. 12. 24.
반응형


명동성당은 크리스마스때마다 뉴스에 보도되는 우리나라 천주교의 대표적인 교회입니다.
그곳에 찾아가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폰카라서 그런지 약간 흔들렸네요.  두 수녀님이 올라가는 모습에 함께 담아봤습니다.
지금 명동성당은 공사중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도 미니멀리즘하게 간소하면서도  힘이 있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수님이 말구유에서 태어나는 장면을 묘사해 놓았네요.  많은 분들이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동성당 뒷편에는  성모마리아상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도를 드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쪽엔 촛불들이 있습니다. 저거 무인관리로 이루어지더군요.
돈통에 돈을 넣고 초를 꺼내서 붙여놓는것인데요. 하도 훔쳐가는지  CCTV가 지켜보고
있더군요.  하나님이 지켜보고 있는데  양심을 팔아먹는 사람들이 있나보네요.  하나님보단
CCTV가 더 무섭겠지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MERRY CHRISTMAS~~~   HOLY NIGH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