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 6개월 30% 할인 행사 2월 말까지

by 썬도그 2024. 2. 17.
반응형

어도비는 세계적인 사진과 디자인 및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입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포토샵과 라이트룸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 프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포토샵은 사진 합성과 보정과 수정의 대명사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적판도 참 많았던 프로그램이죠. 이런 불법 해적판 문제를 클라우드 서비스와 월정액 또는 연정액 서비스로 돌파하고 있습니다. 어도비의 모든 프로그램이 구독 서비스로 전환하면서 초기 구입비 때문에 부담이 많이 되었던 사용자들이 낮은 진입 문턱으로 유료 구독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물론 어도비 제품을 사용하다가 별 필요가 없으면 언제든지 구독 해지 하면 되기에 오히려 더 경제적입니다. 

 

2월 말까지 진행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 6개월 30% 할인 행사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어도비는 참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위 리스트가 모두 어도비사에서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프로, 인디자인, 애프터 이펙트, 라이트룸, 라이트룸 클래식과 요즘 뜨고 있는 이미지 생성형 AI 기능이 들어간 어도비 파이어 플라이까지 있습니다. 

이 모든 걸 사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 서비스입니다. 모든 어도비사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고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100GB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하고 이미지 생성형 서비스인 파이어플라이에서 AI 이미지를 월 1000개를 만들 수 있는 크레딧 1000개를 매월 제공합니다. 여기에 어도비 폰트와 포트폴리오도 제공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크리에이터 분들인 디자이너나 영상편집자 분들은 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모든 앱을 구독해서 많이들 사용합니다. 
구독료는 월 93,000원입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연정액으로 구독하면 월 61,600원에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료가 활 내려가서 보통 연정액 결제를 합니다. 
다만 연정액은 중간에 해지하면 위약금이 있으니 잘 판단해서 구독하시길 바랍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모든 앱을 2024년 2월 말까지 6개월간 3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연정액으로 결제하면 한 달 61,600원을 결제해야 하는데 6개월 동안은 43,120원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톡 사이트인 어도비 스톡을 30일 무료 체험할 수 있어서 다양한 상업용 사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일이 지나면 자동 결제가 청구되기에 사용을 안 하실 거면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어도비 스톡은 취소하셔야 추가 결제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는 개인용도 있지만 기업용도 있습니다. 기업용도 기간 한정 25% 할인 행사를 하네요. 

 

사진가 취미 사진가들에게 추천하는 포토그래피 플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가격의 대부분은 프리미엄 프로라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영향이 큽니다. 난 유튜버도 아니고 동영상 편집할 일도 없고 주로 사진 찍고 사진 후보정 하는 라이트룸이나 가끔 포토샵을 사용한다면 월 11,000원짜리 포토그래피 플랜이 좋습니다. 

 

단 이 월 11,000원은 연정액입니다. 1년 사용하는 조건으로 매월 11,000원 내야 합니다. 
포토그래피 플랜은 3종류가 있는데 라이트룸만 사용하고 웹 하드인 클라우드 1TB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포토샵과 라이트룸 동시에 사용하면 클라우드 웹하드 1TB가 23,1000원 짜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트룸과 포토샵을 모두 사용 가능하고 클라우드 웹하드는 20GB만 사용하는 3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마지막에 소개한 라이트룸 포토샵 + 20GB 클라우드 웹하드를 추천합니다. 이동하면서 사진 편집 포토샵 작업하면 온라인 저장 공간이 크면 좋지만 집에서 주로 사용하면 클라우드 웹하드 사용할 일 거의 없습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매월 11,000원 내면 라이트룸과 포토샵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룸은 2가지가 있는데 단순 간편한 라이트룸이 있고 PC에서 사용하기 좋고 기능이 더 많은 라이트룸 클래식이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파이어 플라이도 사용할 수 있는데 매월 100 생성 크레디트를 제공해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원본 사진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어도비 파이어플라이로 확장 채우기

위 사진처럼 확장 채우기를 통해서 AI가 나머지 영역을 채워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태지와 아이들 1집 앨범을 AI가 상상해서 채워 놓았는데 아주 그럴싸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텍스트로 아래 테이블 지워줘라고 입력하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이렇게 싹 지워줍니다. 물론 자세히 보면 이상한 점이 있지만 지우고 채우고 합성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이용할 때마다 생성 크레딧 1이 줄어드는데 매달 100번 사용할 수 있고 다음 달에 또 충전이 됩니다. 하루에 3장 정도 만들 수 있네요. 

 

사진 찍다 보면 전깃줄이나 지우고 싶은 피사체가 있는데 이걸 어도비 파이어 플라이에서 영역 선택한 후 텍스트로 지워줘라고 말하면 싹 지워집니다. 앞으로 어도비 라이트룸 강의를 꾸준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 6개월 30% 할인 행사 바로가기 https://prf.hn/l/Rlb3DvB

 

Creative Cloud 가격 및 멤버십 플랜 | Adobe Creative Cloud

Adobe Creative Cloud 멤버십 플랜 및 가격을 검토해 보십시오. 모든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공간, 파일 동기화, 공유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adobe.com

<어도비 프로그램을 구독하면 저에게 소정의 소개 수익이 발생함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