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손전등의 빛으로 종이에 불을 붙일수 있다?

by 썬도그 2007. 12. 11.
반응형



우연히 이런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손전등으로 종이에 붙을 붙이는 동영상

퍼가기 금지해서 링크를 걸었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믿지 못하는것 같아
다시 시연을 한 영상도 있더군요




저 사람 싸이트에 갔더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Extreme Geek: The Fire starter flashlight

1.2V의 충전식 전지를12개 사용하고,12V의 전구를 14V로 동작시켜, 소비 전력은 약140W.4000룩스의 출력이 있다고 합니다. 형광등이 2천룩스인데 2배나 강한 빛이 나오네요

하도 신기해서 보고 있는데 밑에 비슷한 영상이 있네요


동영상끝에 나온 주소로 찾아가보니
아예 이런제품이 있네요.  흑곰손전등??

http://www.blackbearflashlights.com/


미국경찰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범인에게 플래쉬 가까이 비치면 하나의 무기가 될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좀 위험해 보이긴 하지만 캠핑갈떄나 재난시에 아주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