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풍경 사진작가 Aaron Reed의 놀라운 풍경사진

by 썬도그 2019. 12. 31.
반응형

풍경 사진은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고 초상권을 얻을 필요가 없어서 쉽다고 생각합니다. 네 쉽습니다. 사진 촬영하기는 쉬운데 남들보다 좋은 풍경 사진, 눈에 확 들어오는 풍경 사진을 담기는 쉽지 않습니다. 

미국 풍경 사진작가 Aaron Reed는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잘 찍는 사진작가입니다. 대형 카메라를 이용해서 대형 사이즈의 사진을 출력해서 판매합니다. 

사진들이 아름다워서 많이 판매해서 큰 수익을 낼 수 있지만  Aaron Reed는 미술품처럼 인쇄 수의 제한을 거는 한정판 인쇄를 해서 사진 가격을 더 올리고 있습니다.  사진 강사일도 하는데 풍경 사진 워크샵을 통해서 1대1 개인 레슨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진을 보면 정말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이런 사진을 한정판으로 인쇄하는데 그 숫자가 50~200장 정도입니다. 200장은 좀 많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수요가 많으면 가격은 더 올라가겠죠. 각 사진마다 서명과 고유 인쇄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사진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 꽤 크죠. 고급 주택이나 카페나 음식점에 걸어 놓으면 사람들이 다 쳐다 보겠는데요. 

가격은 550달러에서 3,000달러까지 하네요. 가격이 그런대로 꽤 괜찮은데요. 사진도 아름답고 크기도 커서 인테리어용으로 구매해서 걸어 놓기 좋네요

사진가 홈페이지 https://www.aaronreedphotography.com/

 

Luxury Fine Art Prints For Sale

Original Fine Art Limited Edition Luxury Art For Sale

www.aaronreedphotograph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