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고양이 좋아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애묘 강국은 일본입니다. 일본 사람들은 고양이를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그래서 고양이 관련 상품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고양이 사진집도 엄청 많죠. 고양이를 소재로 한 사진집이 많다는 것은 고양이를 찍는 사진가들이 많다는 방증이겠죠.

그래서 그런지 독특한 고양이 사진집과 사진들도 많습니다. 내가 본 최고의 고양이 사진집 또는 사진을 찍는 분은  트위터 아이디 @sakata_77를 사용하는 분입니다. 


고양이 사진을 구글링하다가 발견한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한 눈에 반했습니다. 마치 쿵푸 포즈를 취한 듯한 고양이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그렇다고 고양이가 실제로 쿵푸를 하는 것은 아니고 아마도 빠른 셔터스피드에 놓고 연사로 촬영한 사진 같습니다.  한 발로 서 있는 고양이 모습은 너무 독특하고 아름답네요. 유연성 좋은 고양이의 특성을 잘 나타냈습니다. 

이 사진을 찍은 분은 일본 큐슈에 사는 분으로 트위터 아이디 @sakata_77로 활동 중입니다. 올림푸스 E-M1으로 다양한 고양이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사진들의 특징은 고양이들이 네 발이 아닌 두 발로 서 있는 포즈로 무술 동작을 연상케하는 포즈들이 많습니다. 이런 포즈를 촬영하기 위해서 고양이 장난감으로 유혹해서 고양이가 두 발로 서게 만든 후에 연사로 촬영하나 봅니다. 




脱力したキジトラ拳の構え

久方 広之@のら猫拳発売開始!(@photo.accent)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런 춤추는 또는 무술을 하는 포즈를 취한 고양이 사진을 묶어서 사진집도 출간했네요.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 하는데 사진들이 정말 사랑스럽고 재미있습니다. SNS에 방문해서 다른 사진들도 둘러보세요. 기분이 좋아질 겁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hoto.accent/

트위터 : https://twitter.com/sakata_77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titchrabbit.tistory.com BlogIcon 슈비 도라 2017.10.25 07: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고양이들하고 붙으면 내가 지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