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사진 장르가 셀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풍경, 인물 사진을 넘어서 이제는 스스로 자신을 찍는 셀카가 사진 장르의 강자가 되고 있습니다. 셀카는 남이 찍은 내 얼굴 사진과 달리 내가 가장 만족스러운 모습을 셀렉팅해서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남이 날 찍어준 사진보다 만족도가 높습니다.
풍경 사진 잘 찍는 법은 몰라도 셀카 잘 찍는 법들을 더 많이 알고 있는 이 셀카 전성시대에 좀 더 셀카를 멋지게 담을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가 있습니다.
셀카용 LED램프가 들어간 아이폰 케이스 셀피 라이트업
빛이 좋은 곳에서 셀카를 찍는다면야 조명이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할 때나 어두운 곳에서는 얼굴이 검게 나와서 플래시를 팡 터트립니다. 그런데 얼굴만 둥둥 떠 있고 뒤에 있는 멋진 야경은 안 담겨서 낭패스러운 적이 있죠.
이런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 셀피 라이트업입니다. 아이폰6, 아이폰6S 케이스로 아이폰에 끼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플래시가 아니라 지속광이라서 플래시 발광 없이 그냥 셔터만 누르면 됩니다. 특히, 은은한 빛이라서 좀 더 부드러운 셀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LED가 무려 44개가 촘촘하게 붙어 있습니다.
비포 에프터 사진인데 살짝 조작 냄새가 나네요. 어떻게 포즈와 표정이 똑같아요. 포토샵에서 밝기만 좀 올린 듯하네요.
그럼에도 효과는 좋은 제품 같네요.
셀피 라이트업 케이스에는 배터리가 들어가 있는데 이 배터리가 44개의 LED램프를 킵니다. 일본에서 나온 제품인데 가격은 3,480엔으로 한화로 약 4만원 정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