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대중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사진 장르가 셀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풍경, 인물 사진을 넘어서 이제는 스스로 자신을 찍는 셀카가 사진 장르의 강자가 되고 있습니다. 셀카는 남이 찍은 내 얼굴 사진과 달리 내가 가장 만족스러운 모습을 셀렉팅해서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남이 날 찍어준 사진보다 만족도가 높습니다.

풍경 사진 잘 찍는 법은 몰라도 셀카 잘 찍는 법들을 더 많이 알고 있는 이 셀카 전성시대에 좀 더 셀카를 멋지게 담을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가 있습니다. 


셀카용 LED램프가 들어간 아이폰 케이스 셀피 라이트업

빛이 좋은 곳에서 셀카를 찍는다면야 조명이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할 때나 어두운 곳에서는 얼굴이 검게 나와서 플래시를 팡 터트립니다. 그런데 얼굴만 둥둥 떠 있고 뒤에 있는 멋진 야경은 안 담겨서 낭패스러운 적이 있죠. 

이런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 셀피 라이트업입니다. 아이폰6, 아이폰6S 케이스로 아이폰에 끼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플래시가 아니라 지속광이라서 플래시 발광 없이 그냥 셔터만 누르면 됩니다. 특히, 은은한 빛이라서 좀 더 부드러운 셀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LED가 무려 44개가 촘촘하게 붙어 있습니다. 

비포 에프터 사진인데 살짝 조작 냄새가 나네요.  어떻게 포즈와 표정이 똑같아요. 포토샵에서 밝기만 좀 올린 듯하네요.
그럼에도 효과는 좋은 제품 같네요.




셀피 라이트업 케이스에는 배터리가 들어가 있는데 이 배터리가 44개의 LED램프를 킵니다. 일본에서 나온 제품인데 가격은 3,480엔으로 한화로 약 4만원 정도 합니다. 

출처 : https://collaborn.com/selfie-light-up/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