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2015년 미국 군대 사진 공모전 우승작들 본문

사진정보/사진에관한글

2015년 미국 군대 사진 공모전 우승작들

썬도그 썬도그 2016. 5. 7. 10:35

매년 미군은 군대 사진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올해도 2432개의 사진이 공모전에 참가했고 이중에서 수상작이 발표되었습니다. 사진은 각 카테고리별로 우승작과 준우승작들입니다. 



전투 작전 부문 우승작

2015년 네팔 지진으로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미 공군의 레스큐(항공구조사)가 다친 네팔인을 항공기에 싣고 있습니다.  사진 (STAFF SGT. JEFFREY D. ANDERSON, USMC)



전투 훈련 부문 우승작

공군 훈련 비행 중대 장병들이 훈련 후 휴식 시간에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사진(STAFF SGT. KENNY HOLSTON, USAF)



피쳐 부문 우승작

미국 해병대와 기갑 정찰팀이 양 편으로 나뉘어서 줄다리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LANCE CPL. RYAN P. KIERKEGAARD, USMC)



뉴스 부문 우승작

한 젊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백인우월주의 단체인 KKK 시위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사진 (STAFF SGT. KENNY HOLSTON, USAF)






화보 부문 우승작

포트 어원 미군 훈련소에서 미 해병대의 경장갑 정찰 차량이 노을을 풍경으로 그림 같이 서 있습니다.

(사진 CPL. MATTHEW HOWE, USMC)





초상 부문 우승작

Sherrill Arvin은 미공군의 전쟁영웅입니다. 2차대전부터 70년대까지 조종사로 큰 활약을 했습니다. 미공군 역사박물관에 헌정되기 전에 인터뷰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 SENIOR AIRMAN JORDAN A. CASTELAN, USAF)



스포츠 부문 1위

야전 의무대 훈련소에서 병사들이 럭비공을 주고 받고 있습니다. 그 앞에 총을 든 병사가 경계근무를 서고 있습니다.





전투 훈련 부문 준우승

훈련소의 진흙 구덩이에서 병사를 꺼내고 있습니다.

사진 (SGT. MATTHEW CALLAHAN, USMC)




화보 부문 3위

USNS Mercy(T-AH 19) 병원선이 인도양에서  매년 열리는 재난 지역의 인도적 지원을 위한 구조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진은 https://www.flickr.com/photos/dinfos_showcase/sets/72157665042896954/with/25928549443/ 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