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TV 드라마인 응답하라의 새로운 시리즈인 <응답하라 1988>의 여주인공에 걸그룹 '걸스데이의 혜리'가 여주인공을 맡았다는 소리에 우려의 목소리가 컸습니다. 아이돌 출신 배우들이 많고 연기 잘하는 연기 돌이 있긴 하지만 처음부터 연기를 잘하는 아이돌 출신 배우는 많지 않습니다. 오히려 발연기로 드라마를 망치는 아이돌 출신 배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걸스데이의 혜리가 여주인공을 한다는 소리에 반대의 목소리가 아주 높았습니다. 그런데 뚜껑을 열어보니 2015년 최고의 반전이라고 할 만큼 대단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혜리라는 이름 대신 덕선이라는 이름이 먼저 나올 정도로 혜리는 덕선이 그 자체였습니다. 포털 댓글에는 혜리에게 사과하는 글이 쇄도했습니다.
저도 사람 함부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을 정도로 혜리의 뛰어난 연기에 깜짝 놀랐습니다. 항상 밝고 에너지 넘치는 덕선이가 출세(?)를 해서 팬 사인회를 했습니다.
1월 19일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큐원 상쾌환과 함께하는 '걸스데이 혜리' 팬사인회
우리를 웃기고 울렸던 <응답하라 1988>이 1월 16일 막을 내렸습니다. 뜨거운 인기 덕분에 응팔 제작진과 배우들은 19일 태국 푸켓으로 떠났습니다. 푸켓으로 떠나기 바로 전 1월 19일 오후 12시에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광장에서 상쾌환과 함께하는 걸스데이 혜리 팬사인회가 있었습니다.
상쾌환과 함께하는 혜리 팬 사인회는 추첨을 통해서 뽑힌 혜리 팬 100명이 싸인을 받는 영광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11시 30분부터 줄을 길게 서 있네요. 혜리는 큐원에서 만든 숙취해소제인 상쾌환 TV광고 모델입니다. 큐원이 좋은 광고 모델을 잡았네요.
팬 100여명은 모두 상쾌환에서 제공한 종이 가방을 들고 있었습니다. 물론, 저도 하나 선물로 받았습니다.
속을 열어보니 상쾌환 1상자와 비타민과 음료수 등이 보이네요. 확인하려고 하는데 타임스퀘어 1층이 웅성거립니다.
12시 정각에 혜리가 도착했네요. 덕선이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똑 단발 덕선이 학교 안 가고 여기 왔네요. 아직도 덕선이 앓이를 하고 있을 정도로 덕선이는 에너지 덩어리였습니다. 정말 맑고 밝은 여고생 연기를 너무 잘했어요.
하얀색 코트를 입고 왔습니다. 카메라 기자들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했는데 아직 카메라 세례가 생소한지 어색해서 어찌할 줄을 몰라 하네요. 카메라 앞에 많이 선 경험자들은 사진 촬영하기 좋게 여러 포즈를 취하고 멈춰주는데 혜리는 여고생 마냥 약간 어색해하네요. 그래도 깜찍한 표정과 포즈를 많이 취해서 사진기자들이 흡족해했습니다.
이번 팬 사인회를 마련한 것은 큐원이 만든 상쾌환입니다. 상쾌환이 처음 나올 때부터 숙취해소제로 애용하고 있는데 혜리가 모델이 되기 전에는 일러스트만 있었어요. 지금은 혜리가 뙇 붙어 있어서 좀 더 친숙해졌습니다.
이날 혜리의 팬 사인회에서는 혜리의 소장품을 추첨을 통해서 팬들에게 선물로 제공했습니다.
가장 먼저 혜리가 쓰던 야구 모자를 추첨을 했고
운이 좋은 팬이 선물로 받게 되었네요. 여자 아이돌이다 보니 팬은 남성팬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분은 계탔네요
총 3개의 소장품과 혜리와 함께 사진 촬영하는 기회를 혜리가 직접 추첨해서 발표했습니다.
중년의 팬은 사진 촬영에 당첨이 되었네요. 부럽습니다.
사진기자들이 빠지자 앞 자리에 시민들이 혜리를 촬영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들고 촬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긴 줄을 서 있던 팬 싸인회 당첨된 분들이 하나 둘 씩 싸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줄을 섰습니다.
싸인도 참 귀엽습니다.
타임스퀘어는 오페라 공연장처럼 1층 광장을 다른 층에서 빙 둘러서 볼 수 있어서 행사를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행사가 많이 열립니다. 혜리는 싸인하는 팬마다 아이 콘택트를 확실하게 해주네요. 매너도 좋아요
사람들이 많아서 도저히 가까이서 볼 엄두가 안 나서 다른 층에서 내려다 봤습니다.
멀리서 봐도 혜리의 밝은 기운은 변색되지 않고 잘 전달되었습니다.
팬들의 조공도 많았습니다. 여러 선물들을 많이 받은 혜리가 연신 즐거운 표정을 짓습니다.
그러나 이런 팬들을 2층 상점에서 우울하게 보는 사람이 있습니다.
상쾌환 이벤트
혜리 팬 사인회가 끝나고 오후 5시부터 상쾌환 광장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코끼리 코로 5바퀴 돌고 바닥의 라인을 따라 걷고 진행자가 불러준 비밀번호를 누르면 안에 있는 상쾌환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지나가던 쇼핑객과 시민들이 줄을 서서 참여하네요. 코끼리코를 도는 이유는 이 상쾌환이 음주 전/후에 먹는 숙취 해소제라서 술에 취한 상태를 체험하기 위함입니다.
아주 간단한 이벤트라서 100% 다 성공했습니다.
상품은 상쾌환 2봉입니다. 1봉에 2,000원이니 잠시 참여해서 득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 와서 종이 가방을 열어 봤습니다. 큐원 상쾌환 10개입 1상자과 로컬푸드 체인점인 세븐스프링스에서 제공한 음료수와 연어크림 파스타 교환권, 어바웃비의 건강기능 비타민정인 뷰티 비타민 츄어블 2봉과 리얼 프레쉬 팩이 들어가 있네요. 모두 삼양사 브랜드 제품입니다.
리얼 프래쉬팩은 여자 사람에게 줬습니다. 비타민 정 1알을 먹어보니 맛이 상콤해서 먹기 너무 좋네요. 건강식품이 아닌 초딩들 좋아하는 주전부리 같습니다. 그래도 하루에 1알만 먹어야죠.
먹기 편한 숙취 해소제 큐원 상쾌환
큐원 상쾌환은 즐겨 먹는 숙취 해소제입니다. 술을 많이 먹는 한국인들이서 숙취를 달고 사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술을 먹고 싶어서 먹는 것이 아닌 비지니스 때문에 잦은 술자리를 갖는 직장인들은 항상 술로 인해 고통스럽습니다. 그나마 최근에 다양한 숙취 해소제가 나와서 숙취가 많이 줄어들고 있긴 합니다.
이 숙취 해소제는 크게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하나는 마시는 액체형태이고 또 하나는 상쾌환처럼 환 형태의 제품이 있습니다. 환 형태가 좋은 점은 먹기 편하다는 것과 흡수력이 빨라서 숙취 해소가 빠릅니다.
상쾌환은 1봉에 30알 정도 들어 있는데 숙취 해소에 좋은 효모추출물, 헛개나무 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비타민C등을 넣어서 둥글게 말았습니다. 술먹기 30분 전에 물과 함께 마시면 됩니다. 더 강한 효과를 원하면 술자리가 끝난 후 집에 갈 때 한 봉 더 먹으면 더 좋죠. 술자리 있을 때 챙겨주고 싶은 사람 셔츠 앞 주머니에 상쾌환 1봉을 살짝 넣어주면 아주 좋아합니다.
※ 위 리뷰는 큐원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