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2분에 500명 유명인사 흉내내기

by 썬도그 2007. 10. 7.
반응형



미국 유튜브에서 동영상하나가 대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다름아닌  2분만에 500명의 유명인사들을 흉내내는 동영상입니다



자기가 아시안이라서 아시아계 유명인사를 흉내낸다고 하네요

로스트의 다니엘 대 김도 나오네요..

정말 똑같죠??



????????????????


미국인들은 동양인들 구분을 잘 못합니다. 다 똑같이 생겼다구요. 서양인들은 달라 보이는 사람이
많은데 동양인들을  다 까만머리에 작은눈 두상도 넙대대하고  다 비슷비슷하게 보이나 봅니다.
그걸 이용한 하나의 유머 동영상이죠.  또한  동양인 배우 잘 구분도 못하구요.

김윤진씨가 쓴 책을 보니  허리우드 영화에서  나오는 인종 퍼센테이지가 있다고 합니다.
백인 다음으로 많이 사는게 히스패닉들이 많고 그 다음이 흑인  그다음이 동양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백인, 흑인, 히스패닉은 많이 캐스팅하는데 동양인은 어쩌다 캐스팅 한다고 하네요
그게다  인구비율을 계산해서 캐스팅 한다고 하더군요.  그러다보니 허리우드 영화에서 동양인은 어쩌다
나오는데 다 비슷하게 생기다 보니 잘 구분을 못하죠.


저 동영상 밑에 리플들 보니 대박웃고들 있습니다. 정곡을 찌른듯 ^^
그런데 같은 동양인인 나는 왜이리 씁슬해지죠 ㅠ.ㅠ


보너스로 하나 더 놓고 갑니다.

유명인사 200명 흉내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