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보려고 일찍 퇴근해서 본방을 봐야 했던 시절에는 술을 먹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집으로 갔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매주 월요일 11시에 했던 X파일이라는 드라마는 절주 효과를 일으킨 마력을 가진 미국 드라마(미드)였습니다. 그러나 매주 챙겨보는 게 물리적으로 쉽지 않았고 결국은 군시절부터 그렇게 좋아했던 X파일을 회사 생활을 하면서 듬성듬성 보다가 종방이 되어 버렸네요. 

그러나 지금은 디지털 시대가 되어서 못 본 미드도 VOD 서비스와 다시보기 서비스로 볼 수 있습니다. 세상 참 좋아졌죠. 특히나 모바일로도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고 전철이나 자동차 안에서도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쓰는 분들은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서 놓친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다시 보고 있습니다. 요즘은 이통사에서 전철에서는 비디오 감상 전용 데이터 하루 1GB 정도를 제공하는 요금제가 등장하면서 데이터 요금 스트레스받지 않고 편하게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세상은 점점 VOD 서비스가 되어가고 있고 모바일에서 영화/드라마/강의 등을 보는 비디오 감상 시대가 되어가고 있네요. 


다시 돌아오는 히어로즈 시리즈, NBC 유니버셜의 히어로즈 리본

이미지 출처 : http://images-cdn.moviepilot.com/image/upload/c_fill,h_900,w_1440/t_mp_quality/adrian-pasdar-greg-grunberg-hayden-93439-1440x900-heroes-reborn-will-see-the-return-of-hrg-who-s-next-jpeg-80988.jpg


2006년 미국 NBC에서 방영되어서 큰 인기를 끈 '히어로즈'는 우리 사이에 특별함(초능력) 있다는 깃발 아래 모인 초능력자들의 활약을 담은 인기미드입니다. 이보(초능력자)와 평범한 인간 사이의 갈등과 초능력자 사이의 갈등을 주요 갈등 소재로 담고 있는 이 '히어로즈'는 초능력자들의 비범한 능력에 많은 미드 팬이 매혹되었습니다. 

초능력을 소재로 한 영화나 드라마는 이전에도 있었지만 각기 1개의 독특한 초능력을 활용해서 초능력을 가진 이보의 대결과 협업 그리고 미래의 거대한 암운을 걷어내는 큰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비범한 이보(초능력자)를 공포의 대상으로 여기는 일반인들이 이보를 제거 대상으로 여기면서 진퇴양난이 되죠. 

영화 엑스맨과 세계관이 비슷한 히어로즈는 엑스맨에서 느낄 수 없는 긴 호흡의 이야기와 독특한 초능력의 향연이 많은 미드팬을 양산했습니다. 지금이야 미드만 전문적으로 보는 미드족이 많지만 그 미드족을 양산한 미드가 히어로즈와 로스트 그리고 24와 CSI죠. 



                                                              <예고편 스크린 캡쳐>

미드가 인기 있는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스토리 소재의 독특함과 구성력이 아주 뛰어납니다. 여러 명의 시나리오 작가가 달라 붙어서 수년에 걸쳐서 시나리오를 씁니다. 또한, 한국과 달리 모두 사전 제작을 하기 때문에 이야기가 튀거나 길 가다가 객사하거나 갑자기 교통사로로 사망하는 
어처구니없는 이야기가 없습니다. 여기에 많은 제작비를 투입해서 영화 버금가는 뛰어난 특수효과와 스케일을 보여줍니다. 



      <예고편 스크린 캡쳐>


하지만 약점도 있습니다. 시나리오 작가가 부실하면 시리즈 전체의 재미가 뚝 떨어집니다. 미드 '히어로즈'는 시즌1,2는 호평을 받았지만 시나리오 작가 파업으로 인해 성긴 시나리오로 만들어진 '히어로즈 시즌 3.4'는 1,2편 보다 재미가 떨어졌습니다. 그렇게 한 유명 인기 미드 시리즈가 사라지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미드 리부팅 열풍이 다시 불면서 NBC 유니버셜은 몇몇 주요 캐릭터만 남기고 이보(초능력자) 캐릭터를 전면 교체합니다. 예고편을 보면 치어리더인 '클레어 베넷'의 양아버지인 '노아 베넷'과 동양인 초능력자 '히로 나카무라'는 다시 등장하지만 나머지 캐릭터들은 전면 교체한 듯하네요. 특히 또 한 명의 동양인 캐릭터가 등장하는 무술의 고수인지 칼을 쓰는 모습이 보입니다. 액션을 좀 더 강화하는 듯 합니다. 

해외에서도 히어로즈 시리즈의 명성을 되찾았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히어로즈 시즌 5인 '히어로즈 리본'은 전 세계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비디오 포털에서 독점 제공하는 히어로즈 리본 


히어로즈의 시즌 5 : 리본은 NBC 유니버셜을 통해서 미국 현지 시각으로 9월 24일 오후 8시에 첫 회가 방영됩니다. 보통, 미국에서 방영한 후에 한 참 지나거나 빨라도 1주일 후에 국내에서 방영합니다. 1주일이라는 시간 차이가 예전 기준이면 길지 않지만, 요즘은 전 세계가 동시간권 시대라서 바로 보고 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LG U+는 비디오 포털을 통해서 한국 시간으로 9월 25일에 동시 방영을 합니다. 미국 시청자와 한국 시청자가 동시에 미드를 시청하는 시대가 되었네요. 



LG U+ LTE 비디오 포털 독점 공급하는 NBC 유니버셜 미드

 타이틀

 시청가능일

 무료 이용 서비스

 12 몽키즈 시즌1

 9월 17일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무비, tvG 

 새티스팩션 시즌1

 9월 17일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무비, tvG 

 스테이츠 오브 어페어 시즌1

 9월 17일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무비, tvG 

 (동시방영) 히어로즈 시즌 5: 리본

 9월 25일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무비, tvG 

 (동시방영) 새티스팩션 시즌2

 10월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무비, tvG

'히어로즈 리본'은 LG U+의 비디오 포털을 통해서 독접 공급 방영됩니다. 9월 17일에는 12몽키즈 시즌1과 새티스팩션, 스테이츠 오브 어페어 시즌1를 방영하고 9월 25일 히어로즈 시즌 5 : 리본을 미국과 동시에 방영합니다. 10월에는 새티스팩션 시즌2를 미국과 동시에 비디오 포털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미드/영화/강의 등를 감상할 수 있는 LTE 비디오 포털 


LG U+는 LTE 시대 초기부터 비디오에 큰 공을 들였습니다. U+ HDTV는 HD급 화질의 영상의 우물가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영상물과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U+ HDTV를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LTE 비디오 포털'입니다. 

최신 영화, 고전 영화, 미드, 일드, 한국 드라마, 게임방송, 다큐, 인문학 특강, 외국어 강의, 자격증 강의 동영상 등의 13만 편의 동영상을 유료 또는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LTE 비디오 포털'은 LG U+는 물론 SKT와 KT 사용자도 앱만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LG U+ 사용자들과 달리 유료로 이용해야 합니다. 


'LTE 비디오 포털 이용방법

1. LG U+ New음성무한 89이상 모든 요금제 또는  New 음성무한 비디오 데이터 38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무료
2. 기존 무한대 85/89 비디오 요금제 사용 고객도 무료
3. U+ tvG 이용자도 무료
4. 비디오 포털(TV Light 포함) 및 유플릭스 무비 월정액(1달 7천원) 가입자도 무료


<본인>

LTE 비디오 포털은 저 같이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입니다. 최신 영화부터 흘러간 영화까지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해서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시간 없어서 못 본 미드도 스마트폰으로 이동하면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HBO 같은 드라마 전문 채널의 고퀄리티 미드도 쉽게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출 퇴근 시간에 여행할 때도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든지 볼 수 있는 모바일 비디오 서비스가 LTE 비디오포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유플러스 비디오 포털'이라고 치면 나옵니다. 

이리저리 살펴보니 볼 방법이 없어서 전전긍긍했던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뉴스룸'과 '트루 디텍티브 시즌1~2'가 모두 있네요. 


히어로즈 리본을 볼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 유플릭스 


LTE 비디오 포털 안에는 유플릭스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유플릭스는 LG U+의 New 무한 비디오 데이터 38이상 요금제나 기존 무한대 85/89 비디오 요금제 사용자는 무료입니다. 다른 이통사를 사용하는 분들은 한 달 7,000원(VAT 별도)을 내면 유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는 모바일과 함께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와 전 세계의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데 총 2만 2천 편의 영화와 드라마 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좀 더 경제적인 서비스입니다. 저는 고전 명화도 참 좋아하는데 흘러간 옛 영화도 고화질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와이파이 되는 곳이면 야외에서도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어 자막 서비스도 지원하는데 드라마를 보면서 영어 공부하는 분들은 미드 자막을 한글 자막이 아닌 영어 자막으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에 가입하면 '히어로즈 리본'과 위에서 설명한 최신 미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난 토요일에 영화 '사도' 예매해 놓고 시간이 1시간 이상 남았는데 히어로즈 보면서 영화 상영 시간 기다렸네요. 




추석은 어디 갈 곳 없는 분들은 집에서 편하게 히어로즈 시즌1~4까지 챙겨보고 9월 25일 방영하는 '히어로즈 리본'을 감상하면 좀 더 재미있게 '히어로즈 리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하는 NBC 유니버셜 독점 무료 기념 복권 이벤트

NBC 유니버셜의 최신미드를 독점 공급하는 LTE 비디오 포털과 유플릭스는 NBC 유니버셜 독점 공급 기념 복권 이벤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가셔서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넣고 복권을 긁으면 됩니다. 1등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견학할 수 있는 항공권과 입장권을 제공하며 2등은 LG SPRO2+ 미니빔 프로젝터를 제공합니다. 꽝이 없는 이벤트라서 4등에 당첨되어도 비디오 포털 쿠폰을 제공합니다. 

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18일까지입니다. 


이 NBC 유니버셜 독점 무료 기념 이벤트는 전국 U+ 직영점에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U+ 직영점에 들어가서 LTE 비디오 포털 복권 이벤트 하러 왔다고 하면 한쪽에 마련된 복권 이벤트 테이블에 놓인 복권 쿠폰을 한 장 받아서 긁으면 됩니다. 



유플러스 직영점 위치는 유플러스 고객센터 101으로 전화해서 물어봐도 되고 다음 지도에서 유플러스 직영점이라고 검색해도 잘 나옵니다.  추석에 보고 싶었던 미드와 영화 챙겨봐야겠네요. 


NBC 유니버셜 독점 공급 이벤트 바로가기 http://www.uplus-video.com/


본 포스팅은 LG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11 2015.10.31 02: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