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회 째인 국제 풍경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들이 발표 되었습니다.
http://www.internationallandscapephotographer.com/
최고 상금 5,000달러인 이 국제 풍경 사진 콘테스트는 구름, 장 노출, 공중, 추상, 눈/얼음이라는 5가지 주제로 전 세계에서 총 481명의 사진작가가 참여해서 총 2,600장의 사진이 출품 되었습니다.
수상작들을 소개합니다.
올해의 사진
올해의 사진작가
뉴질랜드 남섬의 남쪽 해안가에 있는 섬들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뉴질랜드 남섬에 있는 나무들로 바람에 의해 쓰러진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호주 서부 Lancelin에 있는 모래 언덕입니다. 위 사진들은 대상을 받은 호주 사진작가 Luke Austin의 작품입니다. 미니멀한 풍경 사진을 추구하는 작가입니다.
3위에는 Warren Keelan의 사진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분도 호주 작가입니다.
사진 촬영 과정입니다.
공중 사진 부분 수상작입니다. 사진작가 Will Dielenberg의 작품입니다
장 노출 사진 부분 수상작입니다. Grant Galbraith작품입니다.
안개가 자욱한 아침 풍경이네요. 스웨덴 숲 풍경입니다. 스웨덴 사진작가 Gunar Streu의 작품입니다.
눈/얼음 부분 수상작인 사진작가 Jon Martin에게 돌아갔습니다.
플라밍고가 해변에서 날아오르고 있습니다. 볼리비아에서 촬영한 이 사진을 찍은 사진작가는 호주 사진작가 RIchrdo Da Cunha입니다.
이 작가는 볼리비아와 칠레 국경에 있는 화산 사진도 촬영했습니다.
화산 폭발 전의 Villarrica 화산의 사진입니다.
Thierry Bornier의 사진으로 이 작가는 항공 사진을 아주 잘 찍는 작가입니다. 중국의 다락논입니다.
더 많은 사진은 http://www.internationallandscapephotographer.com/Top101-15.php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풍경사진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