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발한 발상 그림이 풍경 옷을 입다

by 썬도그 2015. 6. 26.
반응형

요르단의 일러스트레이터 Shamekh AI-Bluwi는 아주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합니다. 자신이 그린 그림의 옷 부분을 오려내서 풍경을 입혔습니다. 무슨 소리인지는 직접 보시는 것이 더 빨리 이해 될 것입니다. 







Shamekh AI-Bluwi는 패션에 빛나는 아이디어를 입혔네요.  패션 일러스트레이트를 그리고 옷 부분을 정교하게 오려냈습니다. 그 오려낸 그림을 풍경이라는 패턴을 입혀서 사진으로 담았네요. 특히 기하학적인 건축물의 벽면을 이용한 패턴은 실제 옷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잘 어울리네요

이 사진들은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다른 인스타그램 유저들이 이 아이디어를 따라해서 비슷한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도 하나의 사진놀이라면 놀이겠네요. 아주 흥미로운 아이디어네요. 또 하나 흥미로운 사실은 이분은 여자가 아닌 남자입니다. 

출처 : https://instagram.com/shamekhbluw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