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캠핑용품 최저가로 검색 후 할인 및 적립받아 싸게 사는 노하우, 다음쇼핑하우

by 썬도그 2015. 6. 16.
반응형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한낮에는 이미 30도를 훌쩍 넘어서 한여름 더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장마전선이 북상하지 않아서 습도가 낮아서 견딜 만 하지 장마전선이 북상해서 북한 위쪽으로 넘어가면 본격적으로 북태평양 고기압이 한반도 위에 상주하면서 연일 덥고 습한 무지막지한 무더위가 계속될 것입니다.

특히 열대야 더위는 사람을 지치게 합니다.


이런 무지막지한 더위를 막는 여러 가지 방법 중 최고는 계곡과 바다가 아닐까요? 특히 계곡 물은 물도 깨끗하고 차가워서 근처에만 가도 기온이 몇 도는 내려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집 근처에 서울 인근 10대 계곡에 선정된 '안양 삼각사 계곡'이 있네요. 이 계곡에서 돗자리 깔고 맥주 한 캔 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것이 최고의 피서가 아닐까 합니다.

그러나 피서를 좀 더 본격적으로 즐기려면 도구들이 필요합니다. 그 도구란 바로 캠핑용품입니다. 



주말에 자전거를 타고 집 근처에 있는 가장 큰 공원인 '보라매공원'에 갔습니다. 이 보라매공원은 여름만 되면 텐트나 그늘막이 등장합니다. 보통 근린공원에는 텐트 설치하면 안 됩니다. 그런데 보라매공원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5월부터 10월까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100개 이하만 설치할 수 있고 음주 가무는 금지입니다. 



어쩐지 매년 여름만 되면 그늘막이나 텐트가 있었군요. 오히려 이런 그늘막이 여름의 정취를 더 돋구어줍니다. 참고로 텐트는 야영이 가능한 방수기능이 좋은 제품이고 그늘막은 더위를 피하는 임시 쉼터 같은 제품입니다. 특히 열대야가 시작되면 모기를 피해 그늘막 텐트 안에서 수박이나 맥주를 마시면서 여름 정취를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죠



캠핑 애호가라면 전국에 있는 캠핑 가능한 야영장에서 거대한 그늘막 아래서 음식을 지어 먹고 텐트 안에서 책을 읽고 스마트폰으로 영화도 보고 계곡물에 발도 담그고 가벼운 놀이를 하면서 여름을 나는 것이 일상일 것입니다.  전 캠핑 애호가는 아니지만 그늘막 하나 사서 보라매공원이나 텐트 사용이 가능한 가까운 공원에서 무더운 더위를 피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마침 가격 비교 사이트인 다음쇼핑하우에서 캠핑용품 구매 시 다음 마일리지 10%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캠핑용품 구매시 다음 마일리지 10% 적립해주는 다음쇼핑하우 이벤트


다음쇼핑하우는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오픈마켓과 온라인쇼핑몰에 올라온 가격을 비교해서 최저가를 알려주고 제품을 구매하면 다음 마일리지를 적립해 줍니다. 



다음 마일리지는 다음쇼핑하우에서 가격비교를 하고 빅3 오픈마켓인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일정 %를 다음 마일리지로 적립해 줍니다. 이 적립된 다음마일리지는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제품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빅3 오픈마켓의 통합 적립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립 비율은 제품마다 다릅니다. 얼마나 적립해주는지는 다음쇼핑하우 가격비교 검색을 한 후 제품 가격에 밑에 있는 11번가, 옥션, G마켓의 가격 끝에 있는 파란 M에 마우스를 올리면 적립 %가 뜹니다. 예를 들어 위 텐트는 10%의 적립을 해주네요. 



아웃도어 / 캠핑용품 다음 마일리지 10% 적립이벤트 바로가기 

  http://shopping.daum.net/shopevent/A_sh_event_M26/

다음쇼핑하우는 아웃도어 / 캠핑용품을 구매하면 다음 마일리지 10%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위 URL을 클릭하면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과 캠핑용품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 캠핑용품 10% 적립 이벤트 페이지를 둘러보니, 국민 텐트라는 가성비가 무척 좋은 브랜드 버팔로의 6인용 그늘막이 있습니다. 명성대로 제품 가격이 무척 저렴합니다. 제품 구매 후 다음 마일리지 적립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제품을 살펴보고 즉시구매를 눌러서 결제 단계로 진행합니다. 




결제 최종 단계에 가면 Daum 마일리지 메뉴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G마켓인데 11번가와 옥션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결제 단계에서 Daum 마일리지 메뉴를 찾아서 적립/사용을 클릭하세요. 





다음 마일리지를 적립/사용을 클릭하면 팝업창이 뜹니다. 팝업 창에는 마일리지 적립율과 1회 최대한도가 나옵니다. 
위 버팔로 그늘막은 다음 마일리지 10% 적립이 됩니다. 

다음 마일리지 적립율을 확인하고 적용하기를 눌러야 다음 마일리지가 적립이 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다음에 쇼핑할 때 11번가, 옥션,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마일리지를 최대로 쌓을 수 있는  최대한도가 있습니다. 

버팔로 그늘막 같은 경우는 66,750원을 결제하면 제품 가격의 10%인 약 6,600원을 다음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오픈마켓 최저가 검색하고 다음 마일리지 적립도 받으세요

어떤 제품을 살 때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충분히 살펴본 후에 다음쇼핑하우에서 오픈마켓 최저가를 검색한 후에 가장 저렴한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합니다. 이렇게 번거롭게 하는 이유는 오픈마켓 가격이 조금이라도 싸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다음 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어서 실제 구매가격은 더 내려갑니다. 
이런 마일리지 혜택들은 사용 제한이 있거나 사용할 곳이 많지 않은 마일리지들이 꽤 있습니다. 그러다음 마일리지는 오픈마켓 빅3인 G마켓,11번가, 옥션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어서 적립도 사용도 편합니다.


 

몇년 전부터 자연의 향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캠핑의 매력을 즐기는 인구가 늘고 있고 캠핑용품 시장도 커지고 있습니다. 캠핑용품을 주로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다음쇼핑하우에서 오픈마켓 최저가로 캠핑용품 구매 하시고 다음 마일리지 적립도 받아 보세요. 다음 마일리지 쌓아서 11번가나 옥션, 지마켓에서  캠핑용품 구매 할 때 현금처럼 활용하는 현명한 소비자가 되세요. 특히나 캠핑용품들은 종류도 많고 가격도 만만치 않은 제품들도 많잖아요. 

다음쇼핑하우는 캠핑용품 최저가로 구매하고 할인 및 적립받아서 좀 더 싸게 살 수 있는 노하우입니다. 


다음쇼핑하우 이벤트 바로가기 


<이 글은 다음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