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스마트폰, 노트북 구매할 때 제품 성능 비교를 할 수 있는 Gnod 비교 맵

by 썬도그 2014. 12. 18.
반응형

가끔 저에게 카메라 추천해 달라는 말을 들으면 좀 난감합니다. 그냥 무작정 추천하기에는 세상에는 참으로 다양한 카메라가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 해달라고 하기 이전에 주로 어떤 사진을 찍을 목적이라고 알려주시면 거기에 맞는 카메라 중에서 소개를 해드리죠.

그렇게 해서 몇 개의 카메라를 골라서 소개 해드리면 놀랍게도 제 의견은 안 들으시는지 자기가 원하는 것을 사시곤 합니다.
그런 모습을 한 5~6번을 당하고 나니 이제는 카메라 추천 해 달라는 메일이나 쪽지가 오면 겁이 납니다. 그렇다고 무시하지는 못하는 성격인지라 좋은 카메라 비교 사이트를 알려줍니다

카메라 구입할 때 아주 유용한 카메라 비교 사이트 snapsort.com 바로가기

스냅소트닷컴은 카메라 성능별 체크를 꼼꼼하게 해주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국내 사이트가 아니라서 가격이 달러로 나오는 것만 빼면 아주 유용하죠. 스마트폰 비교를 해주는 http://geekaphone.com/ 도 꽤 유용합니다. 

그런데 아래 소개하는 Gnod 비교맵 사이트도 IT기기 구매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구매할 때 제품 성능 비교를 할 수 있는 Gnod 비교 맵


http://things.gnod.com/

에 접속하면 빈 공간에 IT기기들이 떠 있습니다. 플래시 메모리, MP3플레이어, SD카드, 노트북, 스마트폰이 둥둥 더 있는데 저 기기들의 성능 및 가격을 비교해서 보여줍니다.

스마트폰을 클릭하면 



왼쪽에 스펙 체크란을 체크하면 그 조건에 맞는 스마트폰을 오른족에 뿌려줍니다. 
체크 항목은 SD카드, 듀얼SIM, 메모리 크기, 램 크기,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해상도 및 크기 , 무게, 가격, 브랜드를 체크하면 오른족에 그에 맞는 스마트폰이 나옵니다.

한국 지식 쇼핑 검색도 비슷하긴 하죠. 문제는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것과 미국과 달리 비교 상품이 국내 제품 위주로만 되어 있는 것이 아쉽죠. 


이렇게 조건을 설정할 수록 그 조건을 통과한 스마트폰만 남게 됩니다


400달러 이하 5인치 이상 램 2GB이상 메모레 32GB이상을 체크 했는데 LG G Pro가 검색이 되네요. 289달러로 아주 쌉니다


LG G2도 검색이 되는데 구형 모델이라서 가격이 많아 떨어져서 가성비가 좋아졌네요. 저 가격에 약정을 하면 공짜폰으로 살 수 있죠. 물론, 이 조건은 미국 이야기고 한국은 공짜폰이 아닙니다. 아시잖아요. 단통법으로 모든 국민이 공평하게 비싸게 되었습니다.



단통법이 없는 노트북 쪽은 한국 소비자들도 유용할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과 영국 유저들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제품을 누르면 미국 아마존이나 영국 아마존으로 링크 됩니다. 하지만 가격이나 구입은 한국 실정에 맞지 않지만 스펙 비교를 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things.gnod.com/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