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전자쟁이에게 어울린만한 1인치 하드 드라이브 손목시계 HDDWatches

by 썬도그 2014. 12. 5.
반응형

시계는 더 이상 시간을 보기 위해 존재하지 않습니다. 시간을 보는 것은 보조적인 기능이고 주 기능은 패션입니다. 
그래서 시계가 하나의 정체성이 될 수 있습니다. 돈 많은 분들은 돈 많음을 표시하기 위해 명품 시계로 포장하기도 하고 자신이 창의적인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은 사람은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차고 다닙니다.


여기 소개하는 제품은 전자쟁이 중에 창의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솔깃한 제품입니다. 


이 시계는 1인치 HDD(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만든 HDDWatches입니다. 이 제품은 프랑스 디자이너 Jean Jerome가 만든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농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인치 HDD를 보고 대화를 하다가  "이거 시계로 만들어도 되겠다"라고 농담을 했다가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직접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금을 모집하기 위해 인디고고 클라우드 펀딩 사이트에 계획을 올렸고 펀딩에 성공해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100유로로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습니다. 다만, 신기하긴 한데 차고 다녀서 멋을 내기 보다는 호기심만 유발할 듯 합니다. 

그럼에도 HDD를 보고 시계를 생각한 그 창의력이 뛰어나네요. 이전에도 이런 생각을 한 사람은 있었지만 손목시계는 처음 봅니다


출처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hddwatches-the-geek-watch-made-out-from-a-hd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