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6등신을 8등신으로 만들어주는 8등신 어플 '스프링'

by 썬도그 2014. 8. 1.
반응형

동양인의 전형적인 체형은 6등신입니다. 서양인처럼 머리가 작고 키가 크지 않습니다. 한국인도 동양인이기에 평균적인 몸매 비율은 6등신입니다. 동양인들의 머리가 몸에 비해서 좀 커서 그런데 이런 동양적인 몸을 점점 거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성형 강국이라고 하지만 유일하게 못하는 것이 키를 늘리는 성형입니다. 뭐 키 크게 하는 수술도 있다고 하는데 보편적인 수술도 아니고 부작용도 많아서 잘 하지 않습니다. 8등신이 되고 싶지만 8등신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포토샵의 힘을 빌립니다. 심지어 연예인들도 포토샵으로 8등신으로 늘리기도 합니다. 

이런 8등신의 욕망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는 어플이 바로 스프링입니다.


8등신 어플 스프링

이 스프링이라는 어플은 일본에서 제작한 어플이지만 한글판도 있기에 사용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이 8등신 어플 스프링은 말 그대로 다리를 혹은 몸을 쭉 늘려주는 어플입니다. 최근에 8등신 어플이 좀 나오는 것 같네요. 



스프링을 실행하면 사진은 직접 촬영을 할 수 있고 앨범에서 불어 올 수 있습니다. 전신 사진을 불러 온 후에 2선 모드와 3선 모드 중에서 선택합니다. 2선 모드는 허리와 발목을 선택한 후에 하반신을 늘려주는 모드입니다. 숏다리인 분들이 이 2선 모드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3선 모드는 어깨, 골반, 발목으로 머리를 빼고 전체적인 비율을 늘려 줍니다. 몸 비율은 좋은데 키가 작은 분들이나 머리가 큰 분들에게 좋은 방식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3선을 어깨, 허리 ,발목에 맞춘 후에 하단의 스프링 버튼을 눌러서 몸을 키웁니다. 오른쪽 끝에 조절 버튼이 있어서 몸을 늘리는 비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완성 된 후 저장 및 공유도 가능합니다.





몸은 8등신이 아니지만 사진으로나 8등신이 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프링 구글 플레이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undaybugs.spring.free&hl=ja

스프링 아이폰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id896449179?mt=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