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저'는 대량의 슈퍼 히어로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액션이 좀 미약한 느낌도 솔직히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국 대장이 초능력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아쉬운 모습이 있거든요. 그래도 인간형 슈퍼 히어로의 장점인 맨몸 액션을 아주 잘 보여줍니다.그리고 그 미흡한 액션을 보충해주는 보충제가 후반에 등장하는데 그 보충제가 바로 어벤져스에서도 선보였던 헬리 캐리어입니다.
레고 아이디어라는 사이트의 회원인 Ysomt는 레고 아이디어에 어벤져스의 쉴드의 강력한 무기인 헬리캐리어를 레고 블럭으로 만들어서 공개 했습니다. 이 레고 아이디어라는 사이트는 레고 제품을 선보이고 인기를 끌면 양산품으로 만듭니다. 레고 디지털 디자이너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레고 모형을 컴퓨터로 디자인을 한 후에 제작을 하는데 이 헬리 케리어는 길이 7ft(2m 13cm)와 4ft(1m 21cm)인데 크기가 너무 큽니다. 그래서 레고 브릭이 무려 22.694개가 들어갔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작은 것 같지만 사람 키보다 더 큽니다. 때문에 이 제품을 양산품으로 만들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크기도 크지만 이거 만들려면 가격이 2천 달러가 넘습니다. 따라서 큰 모형 보다는 아이들이 가지고 놀거나 책상 위에 올려 놓을 정도의 크기로 줄인다면 아이 사준다면서 아빠들이 사서 조립하고 자기 책상 위에 올려 놓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