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향기/미술작품

컬러 실루엣으로 표현한 전세계 유명 도시

by 썬도그 2014. 5. 12.
반응형

영국 디자이너 Yoni Alter는 아주 흥미롭고 재능 있는 디자이너입니다. 그의 홈페이지 http://www.yoniishappy.com/에 가면 컬러풀한 디자인 작품과 그림과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아주 독창적이면서도 밝은 만화 같은 이미지들이 가득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컬러 실루엣으로 표현한 전세계 유명도시입니다.


뉴욕, 런던, 도쿄, 상하이의 거대한 랜드마크들을 실루엣으로 담고 있는데 딱 봐도 그게 어떤 건물인지 알 수 있습니다. 높은 건물만 담은 것이 아닌 그 도시에서 유의미한 건물과 타워를 주로 담았네요




흥미롭게도 서울도 여기에 있습니다. 
서울을 보면 가장 높은 63빌딩이 보이고 노란색의 무역센터 건물이 보입니다. 남산타워도 보이고 남산타워 뒤에 있는 물결치는 빌딩이 있는데 이 건물은 강남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옆에 있는 자주색 건물도 강남에서 볼 수 있는 건물이죠. 

그리고 마징가 머리 같은 빌딩도 있는데 이 건물은 한국은행 옆에 있는 서울중앙우체국 건물로 일명 '마징가 건물'입니다. 높이는 높지 않지만 아름다운 건물 중 하나죠. 이 디자이너가 최근에 다시 한국에 왔다면 좀 더 많은 건물을 넣었을거예요. 최근에 예쁜 고층 빌딩이 더 많아졌거든요. 

홈페이지 http://www.yoniishappy.com/ 에 가면 더 흥미로운 작품들이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