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신정아기사에 덧글금지시킨 네이버와 도망가는 스님

by 썬도그 2007. 9. 16.
반응형


신정아씨가 곧 한국에 들어올듯합니다.  7월부터 지겹게 들은 신정아  이제 그 이름좀 안듣고 싶네요
그런데  네이버가 신정아씨 기사에 덧글을 다 금지시켰네요

네이버, 신정아 씨 관련기사 댓글 폐지 조선일보 기사 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그랬을까요?  변양균씨가 정치인이라서요?  변양균씨는 공무원이지 정치인은 아닐텐데.
참 신기하고 이상합니다. 신정아씨가 무슨 정치적인 사건을 터뜨린것도 아니고  정부관료와 스캔들인걸
왜 정치적인 사건으로 네이버는 해석했을까요?

청와대랑 연관되어 있어서?
네 청와대가 실수하긴 했죠.  측근의 말을 너무 믿어버린 대통령의 잘못은 있구 사건이 끝나면 사과할듯한데


지난 4년동안 네이버는  노무현 대통령씹고 까고  다른 정치인들 까는글  다 방임하다가 이제 대선 가까워오니까
덧글을 막아버렸네요. 왜 진작에좀 하지   그 선거법인기 그게 무서운것 같습니다. 
선거끝나면 다시 풀어줄듯한데    이런 수동적인 행동은  눈쌀이 찌뿌려지네요.



장윤 스님 중국 출국 저지당해(종합)   기사보기

장윤스님은 이 사건의 최초 신고자 아닌가요? 내가 잘못알고있나. 왜 도망가죠.  신고한 사람이 도망을가다니
참 모양새 빠지십니다.  속세의 사건에 깊게 관여되어  종교인으로서의 모습은  안보이네요.
지은 죄가 있으면 속죄하면 되지 왜 도망을 갈까요.

이제 신정아 사건 잠잠해 졌으면 좋겠네요. 거의 2달간 대한민국의 핫 이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