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잡동사니

리눅스 비스타와 맞짱뜨다.

by 썬도그 2007. 5. 5.
반응형

필자는 이 동영상을 보고 입이 떡 벌어졌다.
한동안 리눅서였던 필자는 여러가지 리눅스의 한계를 느끼고 다시 윈도우만 사용하다
이동영상을 보고 감격해했다. 와.. 정말 리눅스 많이컸구나.
화면을 3D로 이리저리 돌리는 개념은 개발자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다.
저 사양이 비스타처럼 고사양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펜티엄 2.0기가에 1메가 메모리정도면 가능하다고 들었다.
필자도 언젠가 한번 깔아봐야겠다.

윈도우비스타가 머쓱하네요. 너무 초라한 화면 ㅎㅎ 역시 오픈소스의 위력이 나오네요.
앞으로 더 강력하고 화려한것이 장착되어 나오길 바란다.



위 동영상은 비스타와 우분투 +Kiba-Dock 설치버젼을 비교한 동영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