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서울여행

서울 도심의 크리스마스 트리들

by 썬도그 2013. 12. 24.
반응형

포스팅을 따로 소개하려다가 이 포스팅 서두에 소개를 할께요. 

방금 전에 알았는데 오늘 그러니까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에 상암동의 한국영상자료원에서는 '신카이 마코토'전을 합니다.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초속 5cm, 별을 쫒는 아이, 언어의 정원을 무료 상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koreafilm.or.kr/cinema/program_view.asp?g_seq=109&p_seq=733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에반게리온 서, 파를 상영하던데 연말에 영상자료원은 푸짐한 선물을 주네요. 언어의 정원은 올해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하는데 꼭 보셨으면 합니다. 온라인 예매도 할 수 있고 현장 예매도 할 수 있습니다. 


서울 명동은 이미 크리스마스 트리가 한 가득입니다. 루체비스타가 청계천에서 사라졌는데 여기에 있네요. 명동 입구쪽에 있습니다



분명 예전 같지 않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지만 서울에서도 명동 부그는 여전히 화려합니다. 특히 소공동 롯데 백화점 벽면은 올해도 큰 크리스마스 빛이 가득하네요




영프라자는 아기 큐피트가 루돌프 모자를 쓰고 화살을 쏩니다





명동 거리에는 나무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 하네요. 오늘은 여기 아주 미어터질텐데요. 사람에 치이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한국에서 가장 화려한 곳이 롯데 백화점 앞 광장인데요. 올해도 거대한 트리가 생겼습니다. 마치 20세기 소년에서 나온 그 거대한 탑 같네요





그러나 여기도 예전만은 못하지만 그래도 최고의 풍경을 그리고 있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