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동아시안컵 한일전 축구, 올레TV NOW로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다

by 썬도그 2013. 7. 26.
반응형



확실히 감독 한 명 바뀌니까 축구 스타일이 달라졌습니다.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 감독이 된 후 불안한 수비는 많이 견고해졌습니다. 수비수 출신인 감독이라서 그런가요? 이전 보다 패싱 게임도 많아졌고요.  지난 7월 20일(토) 부터 28일(일)까지 동아시안컵 축구 대회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한,중,일 그리고 호주 이 4팀이 경기를 하는데요. 아쉽게도 호주, 중국전 모두 0 대 0 무승부 경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남은 일본전이 오는 7월 28일 일요일 오후 8시에 개최가 됩니다. 




올레 TV NOW에서 동아시안컵 한일전 생중계

이 동아시안컵은 지상파에서 중계를 하지 않고 케이블 채널인 JTBC에서 중계를 합니다. 
중계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요. 야외에 있을 경우는 천상 DMB로 시청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DMB는 참 문제가 많습니다. 지금 5인치 스마트폰 시대인데 DMB는 SD급 화질이라서 축구 경기를 세밀하게 볼 수 없습니다. 

야구야 축구보다 정적인 스포츠라서 SD급 화질로 봐도 큰 지장은 없지만 축구는 먼 거리에서 촬영한 앵글이 많아서 축구공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DMB가 수익이 나지 않아서 정체 상태이고 화질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자 빠르게 성장하는 것이 N스크린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IPTV라고 할 수 있는데 IPTV로 보던 화면을 PC나 스마트폰으로 고화질 HD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올레TV NOW는 N스크린 서비스입니다.  모바일과 PC로 IPTV나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올레 TV NOW에서 동아시안컵을 생중계 합니다.  
올레 TV NOW는 월정액 서비스(월 5천원)이지만 KT 모바일 IPTV나 인터넷을 사용하면 할인 혹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올레 모바일(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올레TV와 결합한 분, 올레 TV 기본형 이상 가입자, 가족 결합을 사용하는 분들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가족 결합은 서로 명의가 다른 KT 서비스를 사용하는 가족이 있으면 서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버지 명의로  올레 초고속 인터넷 사용하고 아들 명의의 스마트폰이 있으면 서로 결합하면 무료로 올레 TV NOW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올레 TV NOW는 고화질 HD로 아이패드나 아이폰, 안드로이드폰과 PC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올레 TV NOW 어플을 설치하면 총 58개의 채널과 VOD 서비스와 영화를 무/유료 다운로드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거실에 TV가 있고 방에 TV가 없는 분들은 자기 방에서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로 IPTV를 볼 수 있습니다. 





동아시안컵 한일전은 http://now.olleh.com/jsp/view/vodRealtime.jsp?code=SE000 를 클릭해서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방송을 누르면 58개 방송 채널을 골라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한일전은 호쾌한 슛과 골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홍명보호가 수비는 좋아졌는데 골이 전혀 없다보니 좀 답답한 면이 있었습니다. 친선경기이니 어깨에 힘을 좀 빼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했으면 하네요. 



무료 조건이 없는 분들 중에 올레 인터넷, 올레 모바일을 사용하는 분들은 올레 tv now  서비스 가입 페이지
에서 무료 체험권으로 1달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올레 tv now는 무선 인터넷 기반이기 때문에 무선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무료인 와이파이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야외나 이동할 때는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나온 것인 올레 tv now팩입니다. 
월정액 5천원을 내면 스마트폰에서 3GB 전용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GB를 거의 다 소진하면 문자 메시지로 사용량을 알려 줍니다. 지금은 프로모션 기간이라서 월정액 2,500원으로 6개월 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6개월 후에는 5천원으로 인상 되고요

또한, 10월 31일까지 음성 완전 무제한과 데인터 2배를 주는 이벤트도 함꼐 하고 있습니다. 


올레 TV NOW에서 동아시안컵 한일전 바로 보는 방법은 

PC에서는 올레 TV NOW 페이지 >> 실시간방송 >> JTBC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는 어플을 설치하고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되고요. 부디 이번 한일전에서는 호쾌한 승부와 꼭 한국이 승리 했으면 합니다. 

올레tv now 페이스북 http://j.mp/15eYxI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