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어머니가 자꾸 스마트폰 이야기를 하십니다. 그 이유는 카카오톡 때문입니다. 어머니 친구 대부분이 카카오톡을 사용하는데 자기는 일반 폰으로 문자를 보내야 한다면서 문자 메시지 전송료도 있고 여러 가지로 스마트폰을 부러워하십니다. 그래서 집에 안 쓰고 있는 스마트폰을 드리려고 해도 SKT와 LG U+의 구형 스마트폰입니다.  어머니는 KT를 수십 년 째 사용하고 계십니다. 

이리저리 스마트폰을 알아보고 있는데 워낙 가격들이 비싸야죠. 예전보다는 가격이 많이 떨어졌다고 해도 최근에 보조금이 사리진 후에 체감 가격은 오히려 더 올라갔습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데 KT에서 좋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올레닷컴 별포인트 2배 할인과 보상판매로  최신 알뜰 효도폰 공짜로 구매할 기회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올레 KT는 별 포인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별1개가 1원인 마일리지라고 할 수 있는데 매년 8월에 충전이 됩니다. 이 별 포인트는 매년 7월 말에 사라지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으면 그냥 사라지게 됩니다. 때문에 7월만 되면 KT 사용자들은 남은 별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고민을 하게 되죠. 무난한 방법으로는 전자책 구매나 휴대폰 액세사리 구매 아니면 다음 달 음성통화료를 별 포인트로 선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별 포인트의 스마트한 사용처는 스마트폰 구매입니다.
KT는 2013년 7월 한 달간 별 포인트를 2배로 불려주고 있습니다. 이게 기간 한정이 아닌 조기 종료가 될 수 있기에 별 포인트를 2배로 불려주기에 후딱 사용해야 합니다. 최대 10만 원의 추가 할인을 해주는데 자신의 별 포인트를 이 글을 읽고 바로 확인한 후에 사용처를 고민해봐야 합니다. 

2배로 늘어난 별 포인트로 스마트폰에 처음 입문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스마트 효도폰이나 혹은 무거운 게임 앱이나 하드코어 유저가 아닌 라이트 한 유저들을 위한 알뜰폰을 구매할 생각이라면 '베가 블링'폰을 추천합니다. 

별 포인트 2배 이벤트 기간에 별 포인트를 2배로 최신 스마트폰을 올레닷컴에서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배로 늘어난 별 포인트로 스마트폰 구매하고 데이터 2배 혜택 까지

별 포인트 2배로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갤럭시S4 블랙 미스트와 갤럭시S4 화이트 프로스트와 베가 블링이 있습니다. 
갤럭시S4 32GB 블랙 미스트와 화이트 프로스트는 는 실 구매가 740,000원으로 S-VIEW 커버를 증정합니다.
실 구매가에서 별 포인트 2배와 제휴 포인트 그리고 쓰던 폰 반납 보상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의스마트 효도폰추천폰은 베가 블링입니다. 24개월 완전무한67(LTE)요금제 조건으로 구매를 하면 올레샵 최저가로 26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올레샵에서 최저가로 파는 베가 블링 스마트 효도폰 베가 블링



다시 말하자면 KT 올레 완전무한67 LTE 요금제로 24개월 약정을 하면 베가 블링 알뜰 저가폰을 2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  269,000원을 별 포인트 2배와 제휴포인트와 보상 판매 금액으로 최대 공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완전무한67 LTE 24개월 약정 + 제휴포인트 + 쓰던 폰 반납 보상 할인 = 베가 블링이 최대 공짜

이벤트 기간이라서 요금제 데이터의 2배까지 지원합니다. 즉 완전무한 67 LTE요즘제의 기본 데이터 5GB를 10월 말까지 10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자체발광 케이스 2종을 증정합니다. 





알뜰 스마트폰 베가 블링(베가 레이서2)의 스펙


올레샾에서 최저가로 파는 베가 블링(IM-A830K3)로 쉽게 플어 쓰면 베가 레이저2 블링입니다. 


주요 스펙을 보면 4.8인치 HD 디스플레이에 퀄컴 8960 1.5GHZ 듀얼코어에 1기가 메모리,
안드로이드 4.1.2 젤리빈 운영체제와 16기가 내장 저장공간과 외장 최대 32기가 까지 확장 가능합니다.2,020mAh 착탈형 배터리가 제공됩니다. 

퀄컴 8960은 스냅드래곤S4 듀얼코어로 옵티머스 LTE2에서 사용된 AP입니다. 2012년 하반기에 나온 AP로 1년 전에 나왔습니다.당시는 최고의 AP였지만 지금은 스냅드래곤S4 프로가 최강 스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년 전 AP이지만 웹서핑이나 간단한 어플을 돌리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전자제품 답게 1년 전 제품이라서 가격이 쌉니다. 그래서 알뜰폰 혹은 효도폰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1280 X 720으로 HD 디스플레이입니다. 
1년 전 스펙이지만 젤리빈이라는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입혀져 있습니다. 



구매자에게는 자체발광 케이스 2종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케이스 가격도 아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데이터 2배까지 10월 31일 까지 제공합니다.



올렛닷컴에서 별 포인트 2배로 실제로 구매해 보면


어머니 계정으로 올레닷컴으로 접속해보니 별 포인트가 7,000개가 있습니다. 상당히 적습니다. 
작년에 전자책 구매한다고 거의 다 써버렸네요. 별 포인트 2배로 늘려주는 것을 알았다면 안 썼을텐데 거의다 소진했네요. 
7,000개의 별을 14,000개로 늘린 후에 

 

제휴 포인트를 확인해 봤습니다. GS 포인트가 꽤 많이 있네요. 어머니가 자동차 기름을 넣으실 때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로 넣으셔서 많이 쌓으셨네요. 별2배 포인트 14,000점과 제휴 포인트 20,700을 합쳐서 베가 블링 효도폰을 차감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기존에 쓰고 있던 혹은 보상 판매로 스마트폰을 보상판매하면 실 구매가를 더 내릴 수 있습니다



아이폰 시리즈는 명불허전이네요. 보상가격이 상당합니다. 
타사 스마트폰도 보상판매가 가능한데 갤럭시 시리즈와 옵티머스 시리즈를 보상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동생이 최신폰으로 갈아타고 기존에 쓰던 LG U+의 갤럭시노트가 있는데 이 갤럭시노트가 15만 원 정도에 보상판매가 가능하네요 

정리해보죠

별 포인트 2배 14,000 + 제휴 포인트 20,700 + LG U+ 갤럭시노트 보상판매 150,000 = 184.700원입니다.
베가 블링이 269,000원이니 84,300원만 내면 효도폰이자 저가 스마트폰 혹은 알뜰폰인 베가 블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LTE 완전무한67 요금제는 망내외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

베가 블링을 싸게 구매하는 조건은 올레 LTE 완전무한67 요금제를 2년 약정하는 조건입니다.
LTE 완전무한67 요금제는 망내외 무제한 음성 통화가 무제한입니다. 어르신들은 스마트폰 구매하셔도 주로 음성통화를 많이 하십니다. 그런데 음성통화가 KT 사용자를 넘어서 SKT나 LG U+ 사용자 까지도 무제한이기 때문에 음성통화를 맘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이 사용하면 할수록 돈을 법니다.  문자도 무제한입니다. 

월정액은 매달 73,700원을 내야 하지만 2년 약정을 하기 때문에 매달 -17,600원을 할인 받아서 매달 61,808원만 내면 됩니다. 
데이터는 5G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은 주로 웹서핑이나 뉴스 기사를 주로 보시는데  포털 뉴스를 주로 읽는 분이면 데이터 사용량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0월 까지는 10G 까지 무료이기에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별포인트 2배 + 제휴 포인트 + 쓰던 폰 반납 보상할인 = 베가 블링(베가 레이서2) + 자체발광 케이스 2종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최대 공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별2배로 베가블링 공짜 효도폰 받을 기회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별2배로 베가 블링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본 글은 올렛닷컴으로부터 소정의 선물(취재비 등)을 제공 받았습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luckydos.com BlogIcon 럭키도스™ 2013.07.10 10: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5 구매하고나서는 2년동안 다른폰은 쳐다보지도 않을 생각입니다..ㅋㅋ
    1년있다가 아이폰6나오면 그때는 모르겠지만...국산폰은 살 생각 전혀 없습니다.~(물론 약정이 걸려있긴하지만..아이폰이라면 1년정도 지나면 약정금이랑 중고폰 판매금이랑 비슷해져서 퉁~ 쳐서 바꿀수 있을거에요. 4s에서 5 넘어올때도 그렇게 넘어왔거든요.~)

    • Favicon of https://photohistory.tistory.com BlogIcon 썬도그 2013.07.10 15: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아이폰이 좋은 점 하나가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나도 중고가격이 떨어지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이런 프리미엄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확실히 아이폰이 예전만 못하네요. 아이폰5 인기도 시들하고요

  2. 이동근 2013.07.10 14: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핸드폰 제일 저렴한곳은

    뽐뿌사이트-휴대폰업체 게시판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 한번씩 스팟정책도 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