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비쥬얼 아티스트가 세계 유명 만화 스타일로 그린 자화상

by 썬도그 2013. 5. 7.
반응형



사진 한 장 가지고 그 사람의 사진 스타일을 단박에 알 수 없습니다. 여러장의 사진이 모이고 살펴보다 보면 그 사람만의 스타일이 보이죠. 그나마 이렇게 스타일이 보이는 사람들은 프로 사진작가나 사진을 생활 사진가 이상으로 찍는 분들이야 스타일이 보입니다. 하지만, 사진을 잘 모르는 사람임에도 그 사진들의 연속성인 스타일이 보인다면 그 사람은 어느정도 사진에 소질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도 드라마도 음악도 그 만의 톡특함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만화도 마찬가지죠. 어떤 만화는 내용은 별로인데 그림체가 좋아서 보게 되는 만화들이 있습니다. 또한 세계 유명 만화들은 각자의 스타일들이 있습니다. 이 만화들의 독특한 그림체를 이용한 분이 있습니다.

비주얼 아티스트인 Kevin Mashane씨는 자신의 자화상을 다양한 만화 스타일로 그렸습니다. 무려 100개의 만화 스타일로 자신의 자화상을 그렸는데 무척 공감이 갈 정도로 그 만화의 특징을 잘 잡아 냈네요

http://cartoonkevin.com/ 에 자신이 그린 만화 초상화를 공개 했습니다. 

100개 중 인상 깊고 제가 하는 만화를 소개 할께요. 
맨 왼쪽은 미키 마우스이고 중간은 펠릭스 고양이 만화 스타일이네요. 오른쪽은 뽀빠이입니다. 



백설공주, 슈퍼맨, 워너 브라더스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  아톰, 찰리 브라운










스피드 레이서, 스쿠비 두, 루팡3세











스머프, 트랜스포머, 지아이조








실버호크, 북두신권, 가필드









아키라, 드래곤볼 Z, 카우보이 비밥








심슨가족, 디즈니, 마크로스








짱구는 못말려, 스펀지 밥, 나루토







아바타 : 라스트 에어밴더, 페이퍼맨


페이퍼맨 같은 경우는 디즈니의 단편 애니인데 이번에 아카데미 단편 애니상인가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걸 또 따라 그렸네요
손재주가 참 대단한 분입니다. 이거 그림으로 그려서 친구 생일 선물로 주면 너무 좋아하겠는데요.  사진을 넣으면 자동으로 만화체로 변환해주는 앱이나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