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다함께 차차차, 장애물 모드 업데이트와 위메프 이벤트

by 썬도그 2013. 3. 27.
반응형

차차 차차차 홍차! 보리차, 꿀차, 녹차 차차차
이 소리에 고개를 돌렸습니다. 누가 스마트폰 게임을 하는데 이어폰을 끼고 하지 않네요. 비매너에 눈쌀을 지푸리면서도 그 게임을 유심히 봤습니다. 저건 뭘까? 레이싱 게임 같은데 재미있게 생겼네!

그리고 카톡 게임을 뒤져보니 역시나 카톡 게임이네요
요즘은 카톡 게임이 구글 플레이 게임 카테고리를 점령해 버렸아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기 게임 대부분이 카톡 게임이네요. 카톡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카카오톡 인맥을 이용해서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톡 게임 대부분이 그렇듯 이 '다함께 차차차'도 시간 안에 누가 멀리 많이 아이템을 먹고 콤보를 많이 때리느냐를 평가해서 점수로 랭킹을 매기는 게임입니다. 또한 1주일에 한 번 랭킹이 리셋됩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좌우 방향키로 차를 이동하면서 앞에 차가 있으면 점프로 넘어가거나 옆으로 비켜서 가면 됩니다.
재미있는 것은 앞에 차 꽁무리를 바짝 따라가다가 옆으로 이동하면 차차! 라는 콤보가 발동합니다. 이렇게 차를 닿을락말락 따라가다가 옆으로 추월을 하면 차차!라는 콤보가 발동하고 여러대를 뱀처럼 흐물흐물 지나가면 콤보가 연속 발동합니다.

그래서 차!차!차! 하다가 콤보가 쌓이면 홍차, 보리차, 꿀차라는 재미있는 소리도 납니다.
이 뒤따르다가 추월을 잘 해야 하는데 앞 차를 따라가다가 너무 일찍 옆 차선으로 이동하면 차차! 콤보가 발동 안됩니다. 이 감이 좋은 사람이 고득점을 낼 수 있습니다. 


도로에 떨어져 있는 물음표 상자를 먹으면 위 이미지 처럼 모든 것을 쓸어버리는 것이 한 번 이상 나오는데 이거 먹으면 그 쾌감이 시속 390km 올라갑니다.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죠. 이 광폭모드 말고도 다양한 아이템이 있어서 다양한 재미를 줍니다. 



이 다함께 차차차는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서 장애물 모드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장애물 모드는 다함께 차차차!를 어려워하는 초보분들에게 좋은 모드입니다. 장애물 모드는 주행모드와 달리 고깔모양의 라바와 시멘트 바리케이트가 있습니다. 주행하는 자동차가 아닌 고정된 장애물이기에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고깔 모양의 라바는 차차! 콤보가 통하지 않고 오로지 자동차와 시멘트 바리케이트만 차차! 콤보가 발동 됩니다.

하지만 이 장애물 모드는 일반 차량 보다는 차체가 무겁고 바퀴가 큰 몬스터 트럭이나 4륜 오토바이 등이 유리합니다. 
이 몬스터 트럭 같은 장애물 모드 최적화 된 차량은 트로피 15개로 구매해야 합니다. 단 B클래스 하드로드는 5천 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골드는 주행할 때 땅에 떨어진 동전을 먹으면 올라가기 때문에 게임을 많이해서 5천 골드를 모아서 살 수 있습니다. 

다함께 차차차!에서 트로피는 자동차를 구매할 때 사용하는 일종의 캐쉬 같은 것인데요. 매일 로그인 하면 1개의 트로피를 줍니다

 


골드도 트로피도 모자라서 동생 스마트폰으로  몬스터 트럭을 구매 했습니다. 자동차 구매는 내차고에 가면 상단에 자동차샵을 눌러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트로피가 딱 15개가 있네요. 15트로피로 S부터 C클래스의 자동차를 뽑기로 뽑았습니다


뽑기 결과는 B클래스네요. 참고로 클래스가 높을 수록 성능이 좋은 차고 성능이 좋은 차는 좋은 성적을 얻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해 봤습니다. 
주행모드와 함께 장애물모드가 새로 생겼네요. 


게임 방법은 주행모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바리케이트와 고깔 라바가 더 있을 뿐이죠. 라바는 피해도 되고 안 피해도 되는데 아무래도 고깔 라바와 충돌하면 약간의 속도 저하가 일어납니다. 


제가 장애물모드가 초보에게 좋다는 이유는 몬스터 트럭 때문입니다. 몬스터 트럭이나 4륜 오토바이를 구매하면 


위와 같이 앞에 있는 자동차를 밀고 갈 수도 있습니다. 일반 차량이라면 앞 차량과 충돌후에 헤롱거리면서 속도가 확 줄지만 몬스터 트럭은 그냥 밀고 갑니다. 물론 밀고 가는 것도 속도가 줄기 때문에 좋은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앞차와의 충돌에 대한 정신적 데미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위메프에서 쏘는 트로피 이벤트

위메프에서는 3월 말 까지 트로피 25개를 매일 700명에게 쏩니다
이 '다함께 차차차'를 하게 되면 이 트로피 구할려고 많이 노력들 합니다. 돈 주고 구매하는 분들도 꽤 있고요
그런데 위메프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700명에게 트로피 25개를 주는데요.  혹 '다함께 차차차'를 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벤트 바로가기 http://wemakeprice.com/deal/adeal/81101/?source=dealsearch&no=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