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스티브 잡스가 디자인 한 요트의 통제실에는 아이맥이 가득

by 썬도그 2012. 10. 31.
반응형

스티브 잡스는 애플 제품의 디자인에만 관여한 것이 아닙니다. 그는 죽기 전까지 요트 디자인을 선박 설계자인 Philippe Starck와 함께 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완성된 모습을 보지 못하고 2011년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2012년 10월 스티븐 잡스가 디자인한 요트가 세상에 공개 되었습니다.

애플의 심플 디자인 답게 간결하고 날렵한 디자인이네요. 곡선보다는 직선이 가득하네요. 요트 이름은 비너스(Venus)입니다. 
길이는 79미터이고 실내에는 거대한 생활 공간이 있는데요. 길이는 12미터에 높이 3미터입니다. 이곳에서 파티를 하고 술을 마시고 요리를 하고 책을 읽고 하겠네요. 바다위의 별장이라고 보면 되는데 아쉽게도 잡스가 죽고 난 뒤에 완성이 되었네요.

맥북 프로 처럼 외관은 알류미늄으로 만들었고 실내에도 27인치 아이맥이 가득 합니다. 

통제실 사진인데요. 아이맥이 가득하죠. 아이맥으로 터치하면서 조정하나 봅니다.  최첨단이네요. 다만 전기 나가거나 오작동하면 어떻게 수동조작하죠?  다 방안을 해놓았겠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