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사진의 순간포착으로 만든 물가발

by 썬도그 2012. 10. 1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물가발입니다. 물가발이 뭐냐고요? 그냥 그대로 해석하면 됩니다. 물로 만든 가발로 2025년을 목표로 개발중인 신종 가발입니다. 


멋지죠? 투명한 것이 가발인지 아닌지 구분도 안가게 하네요. 네 농담이고요. 
위 사진은 사진작가 Tim Tadder 가 진행중인 물가발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그런데 이 사진을 보고 두 번 놀래죠. 하나는 센세이션한 창의적인 사진에 놀라고 또 하나는 여자들이 민머리들 입니다. 

여자모델들은 실제로 머리를 밀어버린 모델도 있지만 대머리 가발을 쓴 여자모델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물을 뿌리고 그 모습을 순간포착 했습니다. 어떤 가발보다 멋진 가발이네요







이 작가는 포토샵도 잘 다루기에 한번에 찍은 것이 아닌 여려가지 이미지를 합성한 것도 있을 것 같네요
작가는 미래의 패션을 주제로 이 사진을 찍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옷도 미래지향적입니다. 

그리고 남성용 물가발도 있습니다











물가발과 잘 어울리는 표정들이 압권입니다. 여름철에 물가발 하나씩 쓰고 다니면 정말 시원스럽겠네요.

출처 http://www.timtadd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