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3.300 mAh 대용량 배터리로 무장한 모토로라 드로이드 레이저 MAXX HD

by 썬도그 2012. 9. 10.
반응형



한때 절대아성이었던 모토로라. 이제는 노키아와 함께 몰락한 왕국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구글의 자회사가 되어버린 초라한 형색이지만 언젠가는 다시 모토로라가 옛 명성을 찾길 바랍니다. 모토로라와 노키아가 사라지면 한국은 한국의 3개의 제조회사가 만드는 스마트폰만 쓰게 되고 그 마져도 어느회사가 박살이 날지 모르게됩니다. 다양성 차원에서는 모토로라가 대박은 아니더라도 자기 영역을 계속 지키고 있었으면 합니다. 



 모토로라 드로이드 레이저 MAXX HD

모토로라가 새로운 스마트폰을 드디어 들고 나왔습니다. 이름은 모토로라 드로이드 레이저 MAXX HD(Motorola Droid RAZR MAXX HD)입니다.

외형은 차별성이 좋네요. 뒤태의 강인함도 좋고요. 옆 구리는 아이폰 처럼 스틸 재질로 했네요. 
4.7인치 슈퍼 아몰레드 HD 디스플레이에 해상도는 1,280 X 768픽셀입니다. 4G LTE 버젼으로 나옵니다
1.5 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1GB RAM 안드로이드4.0인데 올해 안으로 4.1 젤라빈 까지 업그레이드 해줄 예정입니다. 
후면 카메라 800만화소 전면 카메라 130만화소에 32G 저장공간이 함께 제공됩니다. 

흠.. 그럼데 램 용량도 1GB고 듀얼코어등 최강의 스펙은 아니네요. 뭐 그래도 가격만 적당하거나 싸다면 큰 경쟁력이 있겠죠. 
그런데 요즘 삼성 갤럭시S3시가 워낙 싸게 유통되서 다른 스마트폰들은 팔리지가 않을 듯 하네요. 


3.2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특장점

스펙은 최강은 아니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바라고 바라는 배터리 용량을 확 늘렸습니다. 보통은 2.100mAh정도인데 반해 이 모토로라 레이저 MAXX HD는 무려 3,200mAh입니다. 연속 통화시간은 21시간. 27시간의 음악 재생, 32시간 정도의 다양한 기능 사용이 특장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 합니다. 다 필요 없고 하루 정도 넉넉하게 쓸 수 있는 스마트폰을 만들라고요. 그 말에 아주 적합한 스마트폰입니다. 하루정도는 배터리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같은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