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유튜브, Vimeo 주소만 입력하면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는 Offliberty 본문

IT/가젯/IT월드

유튜브, Vimeo 주소만 입력하면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는 Offliberty

썬도그 2012. 8. 8. 14:57
반응형



유튜브나 Vimeo를 즐겨 봅니다. 아름다운 영상은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주죠. 사람이란 무릇 좋은 것을 보면 갖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유튜브나 Vimeo에 올라온 동영상을 갖고 올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스트리밍 서비스이기 때문이죠. 또한 갖는다고 해도 그걸 함부로 다음팟이나 자기 블로그에 무단으로 올리면 저작권 침해로 고소당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공유하지 않고 자기 혼자만 듣는다면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 받아서 듣는 것이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4G나 3G를 이용해서 유튜브를 보게 되면 데이터 전송량이 많기 때문에 PC에서 다운 받아서 이동할 때 보면 버퍼링도 없고 데이터 비용도 들지 않아서 좋습니다. 

Offliberty는 이런 유튜브와 Vimeo의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먼저 유튜브의 동영상 URL을 검색창에 넣습니다.


위와 같이 넣고 OFF를 눌러주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다운로드 준비 과정이 진행되는데 오래 걸리지 않으니 조금만 기다리면 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두개의 메뉴가 뜹니다. MP3 형태로 음악만 다운 받을 수도 있고 MP4로 동영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이 아주 좋습니다. 좋아하는 뮤직비디오를 보고 음악만 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을 한 후 우클릭 후에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하면 됩니다. 
저장한 파일은 잘 아시겠지만 불법 다운로드이니 그 파일을 함부로 공유하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음질은 합법 다운로드 보다는 못합니다. 또한 이런 한곡씩 다운 받는데 들이는 시간에 차라리 월정액으로 음악 듣는게 좋겠죠.

http://offliberty.com/ 가 주소입니다. 공유 행위만 하지 않는다면 이동하면서 여러가지의 동영상과 뮤직비디오를 4G나 3G망 이용하지 않고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