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이거 하나면 동네 물총싸움의 짱 먹을 수 있는 RPG-7 패트병 런쳐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이거 하나면 동네 물총싸움의 짱 먹을 수 있는 RPG-7 패트병 런쳐

썬도그 2012. 7. 30. 09:55


주말에 베란다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아파트 아이들이 물총 싸움을 하고 있네요. 물총 싸움은 뭐니 뭐니 해도 화력이 좋아야죠. 아무리 비싼 물총이라도 고무줄 앞에 볼펜 뚜껑 끼워서 쏘는 그 고무 물총이 최고였습니다. 단점은 화력은 좋은데 오래 쏠 수 없어서 발사 후에는 무조건 도망가야 합니다. 

그런데 그 고무줄 물총 보다 더 무시무시한 물총 아니 물대포가 나왔습니다. 




일본의 Maruda라는 회사는 테러리스트들이 많이 쓰는 RPG-7 페트병 런쳐를 개발했습니다. 생긴것은 영락없이 RPG-7런쳐와 닮았네요.  이 물로켓은 앞에 1.5리터 패트병을 끼워서 발사할 수 있습니다. 


공기압력, 발사 각도와 안정 날개 조정에 따라서 비거리와 정확도가 크게 달라지고 솔때의 손맛이 아주 상쾌합니다. 
하지만 좀 위험스러워 보이긴 하네요. 장난감이라고 하지만 저거 맞으면 크게 다칠 수도 있겠는데요. 


따라서 사람에게 쏘는 게 아닌 재미로 쏜다면 재미있겠는데요. 


0.6리터의 물을 놓고 35도 각도로 쏘면 약 35미터 까지 날아간다고 하네요. 하지만 위 영상을 보면 좀 실망스럽긴 하네요. 한 발 쏘는데 공기를 많이 넣어야 하네요. 흥미롭긴 하네요.

가격은 28,350엔입니다. 한화로 30만원이 넘어가는데 너무 비쌉니다. 

출처 http://www.marudai-corp.com/pbl/info-product.html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