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생쥐 귀 모양의 아이패드 스피커 본문

IT/가젯/가젯

생쥐 귀 모양의 아이패드 스피커

썬도그 썬도그 2012. 4. 18. 09:34


아이패드가 집에 있습니다만 이상하게 잘 사용을 하지 않게 되네요. 그러나 영화나 유튜브를 통해서 지난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드라마나 예능을 봅니다. 요즘은 KBS,MBC,SBS가 자사의 드라마, 예능등의 콘텐츠를 1주일 텀을 주고 유튜브에 무료로 뿌리고 있습니다. SBS의 '힐링캠프'같은 경우는 바로 다음날 올라오던데요. 이레서 IPTV 수익낼 수 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그거야 내가 걱정할 필요는 없죠

유튜브로 드라마나 예능을 다시 보면서 단 하나의 불만은 소리가 좀 작다는 것 입니다. 또는 책 읽으면서 음악감상용으로 활용 하는데요. 아이폰 보다 좋은 스피커지만 소리가 아쉬운 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이런 아이패드의 약간은 부실한 스피커를 증폭시키는 스피커가 나왔습니다.

Nonlinear스튜디오에서 만든 이 Amplifiear 스피커는 생쥐 귀모양의 스피커입니다. 


설치도 보관도 간편한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위 사진 처럼 구석에 꽂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아이패드2는 한쪽에만 스피커가 있는데요. 한쪽 스피커에 손을 갖다 댄 느낌의 디자인이네요. 아이패드, 아이패드2 에서 모두 사용가능하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쉽습니다.  킥스타터에서 15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출처 http://www.kickstarter.com/projects/nonlinear/amplifiear-better-sound-for-the-new-ipad-and-ipad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