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전격Z작전의 키트 복제차량 3대 한정판매

by 썬도그 2012. 4. 8.
반응형



전격Z작전은 80년대 인기 미드였습니다. 당시는 한국드라마보다 미드가 꽉 잡고 있었고 맥가이버와 에어울프 V등의 미드 공습에 한국의 주말 저녁은 초토화 되었습니다. 주말에 하던 전격Z작전과 에어울프는 격돌을 하기도 했고 그 격돌은 교실에서 까지 이어졌습니다. 

전격Z작전은 미끈한 검은 스포츠카 외모를 가진 인공지능형 키트라는 자동차가 주인공의 말이 되어서 스스로 운전하거나 다양한 기능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전격Z작전에 나온 차량은 GM의 폰티악 파이어버드입니다. 검은색에 전조등이 들어가고 앞이 뽀죡한 자동차였고 붉은 LED램프가 좌우로 계속 왔다 갔다 했습니다.  이 전격Z작전은 많은 나라에서 큰 인기가 많았는데 주인공과 함께 악당들을 물리쳤습니다. 크게 보자면 탐정물이었는데 전 이 전격Z작전이 너무 좋아서 매주 봤습니다. 키트의 멋진 모습을 보기 위해서죠

지금이냐 미국차나 한국차나 디자인면에서 큰 차이가 없지마난 당시 80년대만 해도 포니 같은 차량들만 있어서 미국차에 대한 동경도 많았습니다.  이 전격Z작전의 키트 리플리카 3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전격Z작전을 촬영할때 키트가 여러대 있었다고 하죠. 한대는 점프 전문차량이고 한대는 주행전문등 여러가지 차량이 있었습니다.

전격Z작전은 꼭 1회에 1번 이상의 점프를 시도했습니다. 터보버튼을 누르면 차가 붕 나릅니다. 기분이 좋거나 특집편은 2번도 점프를 합니다. 





전격Z작전의 키트 내부입니다. 온통 LED 계기판으로 도배되었네요. 지금보면 무슨 클럽 조명 같아 촌스럽지만 80년대만 해도 21세기 버젼 같은 미래지향적 디자인이었습닏ㄷ나. 




가격은 680만엔으로 9천3백만원입니다. 범접하기 힘든 가격이네요. 그래도 돈많은 30,40대 분들은 이 차량에 대한 욕망이 클 것 입니다. 
http://knight2000.value-cnt.net/index.html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대다 보니 상담후에 구매할 수 있나 봅니다. 물론 아무나 구매하긴 힘들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