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66년 배트카와 89년 배트카의 드레그 레이싱의 승자는?

by 썬도그 2012. 3. 21.
반응형

배트맨을 이렇게 기다리게 만든 이유는 '크리스토퍼 놀란'감독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배트맨은 많은 감독들이 영화화 했고 그 영화화 할때 마다 크게 흥행에 성공을 했습니다
89년 팀 버튼 감독은 89년 배트맨으로 스타감독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기억나네요. 89년 배트카의 멋지구리한 모습과 배트윙이 하늘로 올라서 달에 중첩되는 모습이요

Super Power Beat Down이라는 곳에서 아주 재미있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웹 싸이트에 재미있는 영상 에피소드를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  에피소드 1이 바로 66년 배트카와 89년 배트카의 드레그 레이싱 경기입니다.  


60년대 배트카는 얼핏 본 기억이 나네요.
60년대 배트카고 참 멋지구리 합니다.   




그러나 89년 배트카가 더 멋집니다. 



89년 배트카는 아직도 회자될 정도로 뛰어난 디자인을 한 자동차였습닏ㄷ나. 저 자동차 볼려고 영화 본 친구도 있는데요
최근 배트맨 씨리즈의 텀블러도 멋지긴 하지만  89년도 것이 더 멋져 보입니다.
Anton Furst 미술감독이 디자인한 자동차네요.



66년 배트카는 George Barris의 디장니에 의해서 탄생했는데 이 배트카는 영화가 아닌 TV씨리즈물에 나왔네요
어쩐지 눈에 익더라니 영화가 아닌 TV였네요


설문조사를 해보니 89년 배트카가 이길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최신 자동차가 더 빠를 것 같지만 클래식카도 마력이나 주행능력은 뛰어나기에 속단하긴 힘듭니다. 



과연 드레그 레이스에서 누가 이겼을까요?


결과는 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 7분 45초에 결과나 나오니 스킵 하셔도 되고요
그나저나 이런 영상 만들려면 많은 제작비가 들어갈텐데 오로지 유튜브용으로 제작한 영상인데 퀄리티가 대단합니다. 이게 다 유튜브 광고비가 있기에 가능한 것이고 영어로 된 콘텐츠이기에 가능한 것 아닐까 합니다.

다음 에피소드도 기다려지네요

 출처 http://geektyrant.com/news/2012/3/16/batmobile-street-racing.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