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매크로 렌즈로 촬영 한 음악당 같은 악기 속의 모습,

by 썬도그 2012. 3. 9.
반응형



뭐 제목에 다 나와 있으니 이게 무슨 사진인지 궁금해 하지는 않으실듯 하네요
이 사진은 악기의 속을 찍은 마이크로 사진입니다. 무슨 다락방 같네요. 빛이 모양을 보니 비올라나 바이올린 같은 현악기의 속이네요 


아! 이건 기타네요



이건 금관악기중 하나 같고요
 

이건 큰게 콘트라베이스나 첼로 같아요
 



이건 파이브오르간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 사진은 사진작가 Bjoern Ewers가 찍은 사진입니다. 순수예술 사진은 아니고
베를린 필하모리 오케스트라를 알리는 광고에 사용한 사진입니다 악기는 소리도 참 아름답지만 그 속도 아름답네요
사진작가가 아름답게 담아서 그렇겠지만요.   이 사진은 매크로 렌즈를 이용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재미있게도 악기속의 모습이 마치 음악당 모습과 비슷합니다. 특히 현악기들의 속이 그렇네요


 출처 http://studio314.d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