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충전의 번거로움을 날려주는 아마존 킨들용 태양광 충전기, 솔라킨들 커버 본문

IT/가젯/IT월드

충전의 번거로움을 날려주는 아마존 킨들용 태양광 충전기, 솔라킨들 커버

썬도그 2012. 1. 9. 09:59



E-PAPER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아마존 킨들'은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한번 충전하면 3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서광이라면 이 보다는 짧겠죠

 E-PAPER는 빛이 없는 야간에 볼 수 없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눈의 피로가 없는 디스플레이라서 장시간 독서가 가능합니다.
또한 배터리도 오래 사용할 수 있죠.  그러나 무한정 오래 볼 수 없고 가끔 충전을 해줘야 합니다.  
쏠라포커스 사는 이런 충전 마져도 태양광을 이용해서 충전하는 태양광 충전 케이스인 솔라킨들 커버를 선보였습니다. 



이 솔라킨들 커버는 커버 역활을 하면서 동시에 해변가나 여행지에서 따스한 햇살을 바로 바로 전기로 만들어서 아마존 킨들을 충전합니다. 


또한 LED램프가 있어서 야간에도 독서를 할 수 있게 지원해 줍니다. 한번 충전으로 약 50시간의 램프를 킬 수 있습니다. 
크기는 아마존 킨들 배터리의 2배 크기이며  태양광으로 1시간 충전해서 약 3일동안 읽을 수 있는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가격은 80달러인데 아마존 킨들로 매일 책 읽고 여행을 가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아이템이네요.  주간, 야간 모두 책 읽는 즐거움을 주네요

 출처 
 http://www.solarmio.com/en/SolarKindleLightedCover.aspx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