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애플

허리우드 특수효과를 아이폰,아이패드 동영상에 넣을 수 있는 Action Movie FX

by 썬도그 2011. 12. 28.
반응형

마술과 같았습니다. 허리우드 영화는 마술과 같았습니다. 사람이 투명인간이 되고 하늘을 날고 괴물이 튀어나오고 우주선이 하늘을 나는 장면을 보고 마술사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뛰어난 퀄리티의 허리우드 영화
이런 허리우드의 고퀄리티 특수효과는 허리우드 영화의 가장 큰 경쟁력이었고 이 뛰어난 특수효과와 분장을 소재로한 FX라는 영화가 크게 히트치기도 했습니다.



허리우드 특수효과를 아이폰,아이패드 동영상에 넣을 수 있는 Action Movie FX 



아주 재미있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Action Movie FX라는 이 앱스토어 어플은  사용자가 찍은 동영상에 허리우드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미사일 공격, 자동차 뒤집힘, 공중폭격, 회오리바람, 무차별총격등의 특수효과를 내가 찍은 동영상 위에 입힐 수 있습니다. 

무료로는 미사일 공격, 자동차 뒤집힘만 제공하며 더 다양한 특수효과를 원하면 약 1달러에 돈을 더 투자를 해야 합니다.
동영상은 5초 이상 촬영을 해야 특수 효과를 동영상에 넣을 수 있습니다.


특수효과의 예제가 나오면서 스타트를 누르면 촬영이 시작됩니다. 촬영이 끝난 후 진행을 누르면 내가 찍은 동영상 위에 특수효과가 덫칠해 집니다. 

 


지금 아이패드에 깔고 해봤는데 대박입니다.  아이패드 들고 국회, 검찰청, 법원등을 폭파시키는 장면을 만들고 유튜브에 올리면 바로 연락이 올까요? 워낙 꼰대들이 많은 한국이라서 뭘 할려고 해도 걱정부터 하네요 위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미래에는 동영상도 쉽게 포토샵질 하는 시대가 오겠는데요

 

무료는 2개 밖에 할 수 없어서 아쉽지만  미사일 공격만으로도 서울 여기저기 터트리고 싶은 곳을 터트려도 쾌감이 좋을 듯 합니다. 조만간 서울 여기저기를 박살내겠습니다.

 
ACTION MOVIE FX

애플 앱스토어 바로가기 
 
사용가능 기기 :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팟터치 4세대 이상
아이패드2, iOS 4,3이상인 기기

가격 : 부분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