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패드 많이 가지고 다닙니다.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모두 콘텐스 소비형이지 콘텐츠를 생산하는 가젯은 아닙니다. 터치로 신문을 읽고 영화를 보고 글을 읽는데는 최적화 되었지만 뭔가 글을 입력하기에는 좀 미흡하죠
아이패드에 드러간 가상키보드는 터치감이 없어서 미끌어지고 장시간 타이핑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무선키보드가 나와서 그 단점을 커버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키보드는 배터리를 먹고 부피가 있어서 이것또한 불편합니다.
터치파이어(TouchFire) 는 가상키보드의 단점과 블루투스 키보드의 단점을 모두 해결한 제품입니다.
Steve Isaac과 Brad Melmon이 개발한 이 터치파이어는 가상키보드의 단점인 물리적 터치감을 개선시킨 제품입니다.
위 사진에서 처럼 가상키보드 위에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오돌톨톨한 키보드 실리콘 재질 키보드가 터치감을 보다 좋게 해줍니다.
양쪽 끝과 하단에는 쉽게 탈부착할 수 있게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터치파이어가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이런 실리콘 고무 재질의 제품은 게임용으로도 나왔었죠. 가상 조이스틱으로 조정을 해야 하는 것을 실리콘 고무를 붙여서 보다 편하고 부드럽게 정확하게 가상조이스틱을 움직이면서 아이패드에서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주었는데 그 제품의
키보드 버젼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이 제품은 상용화 제품은 아니고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받고 있습니다. 목표액은 쉽게 초과할것 같네요.
선주문하면 45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가격도 아주 비싸지는 않네요. 블루투스 키보드보단 이 제품이 훨씬 좋아 보이는데요. 둘둘 말아 가지고 다닐수도 있고 아니면 아이패드2 커버 밑에 넣고 다닐 수도 있고요
출시되면 대박날 것 같습니다.
출처 : 킥 스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