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선채로 노트북을 두들길 수 있는 노트북 전용가방 DN - LB03BK

by 썬도그 2011. 10. 24.
반응형

요즘 가방들 넷북이나 노트북 들어가는 수납공간이 있는 가방이 많습니다. 
저도 그런 가방이 3개나 있고 거기에 넷북을 항상 넣고 다니지만  넷북을 꺼내서 사용하는적은 많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넷북을 꺼내서 사용할려면 먼저 의자가 있어야 합니다. 의자도 좀 그런게 무릎위에 올려놓고 머리를 팍 숙여서 하다보면 목이 뻐근해집니다. 그래서 탁자가 있는 의자를 찾는데 탁자 있는 의자가 많지 않습니다.  관리가 힘들어서 그런지 공원에도 대부분 의자만 있더라고요.

하지만 그런 탁자가 있는 의자를 찾을 필요가 없는 가방이 있습니다.



DN - LB03BK라는 이 가방의 외형은 일반 가방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지퍼를 열면 달라집니다.


위와 같이 서서 노트북을 올려놓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좀 남세스러워 보이는 것은 있지만 그런것 아랑곳 하지 않는 분이나 기자분들이라면 꽤 쓸만한 아이템 같네요.  12~14인치 노트북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미끌어지지 않게 거치할 수 있는 끈이 있습니다. 
가격은 5천엔으로 한화로 7만5천원인데요. 저는 창피해서 사용할 수 없겠지만 노트북을 항상 써야 하는 분들에게는 괜춘한 아이템이네요. 다만 행상인으로 오해 받을 수는 있겠네요


활용예입니다.  ㅋㅋㅋ 아무리봐도 어색해요
 

출처  
http://www.donya.jp/item/20700.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