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닥터후 팬들에게 솔깃한 TARDIS 티포트, 저금통

by 썬도그 2011. 10. 23.
반응형

날씨탓인가요? 왠지 모르게 영국영화는 참 지루합니다. 흐린날이 많아서 그런지 지루한 영화들이 많죠. 영화도 그렇지만 이상하게 영국 드라마도 안보게 됩니다. 생각보다 히트 영국드라마가 많고 특히 SF물이 많은데  주말에 하는 그런 영국 드라마를 몇번 봤는데 대부분 조악한 CG와 어설픈 스토리로 안보게 되더라고요.

그럼에도 히트한 영국드라마도 있는데 바로 '닥터후'입니다
물론 이 드라마도 보지 않습니다. 타임머신을 타고 다니는것 같기도 한데  80년대 키아누리부스가 나온 타임머신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처'에 나온 경찰 공중전화박스를 타고 다니는 것 같던데요.

닥터후는 1963년에 영국에서 방영한 TV씨리즈물인데 최근에 국내에서 방영하는 것은 새로운 시리즈이죠. 
아무튼 전 이 드라마 보지 않습니다. 재미있다고 하던데 이상하게 정이 안가네요

 
오래된 티포트 같이 생겼는데 닥터후에서 나오는 경찰전화박스인 TARDIS 닮았네요.
손잡이와  주전자 코가 있네요. 이 도자기 제품은 10갤론의 차를 넣을 수 있는데  이 TARDIS 티포트를 만든 작가는 Rebekka Ferbrache입니다.

양산형은 아니고 수작업으로 하나 만든것이라고 하는데 손재주가 좋네요. 그러니까 아티스트겠죠
주문하면 구입은 할 수 있습니다.  http://www.etsy.com/shop/jadeflower 에서 판매합니다. 
 


저 차 한잔 마시면 시간여행을 하는건가요?


이 작가는 TARDIS 저금통도 만들었습니다. 닥터후 팬인가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