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이게 가능? 믿기지않는 무한 배팅볼 동영상

by 썬도그 2011. 9. 4.
반응형

LG트윈스는 9년 연속 4강 진출에 실패할 듯 합니다.  수준떨어지는 감독의 용병술에 끈기와 근성 없는 플레이와 잦은 실책,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나랑 상관없는 게임이라는듯 쳐다보는 고참선수들의 태업같은 플레이,  LG트윈스는 기존 고참 선수 싹 방출 하지 않으면 새로운 팀으로 만들어지기 힘든 팀입니다. 

LG트윈스에 고마운게 딱 하나 있다면 야구를 좋아했던 시절을 다시 떠올리게 해준것 딱 하나 뿐입니다.  




하나의 야구동영상이 화제입니다.위 동영상에는 탄력이 좋은 그물망을 4개를 배치해서 배팅볼 연습을 합니다. 배트로 친 공이 4개의 그물망을 통통 튀겨서 다시 타자에게로 옵니다.

무한 배팅볼 동영상인데 이게 가능한가요? 동영상 후반에는 2개의 공으로 시도를 하는데요. 아무래도 FAKE 냄새가 나죠.
동영상을 올린 사람은 체코에 올라온 동영상을 가져왔다고 하는데요. 봐도봐도 신기하네요. CG의 힘 같기도 하지만 CG라고 해도 공의 그림자와 그물망이 조금씩 흔들리는 모습등을 보면 정말 정교한 CG로 보여지네요.  

그런데 이게 가능합니까?  제가 보기엔 공을 아무리 세게 쳐도 그물망에 맞으면서 탄성이 줄어들테고 그렇다면 저렇게 빠른 속도로 다시 타자에게 오기 힘들 것 같습니다.  댓글이나 반응을 보면 대부분 조작이라고 하는 말이 많네요

이런 영상들 보면 바이럴 마케팅 동영상이 많은데요.  바이럴 마케팅 광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 영상에서는 같은 인물이 사격 경기에서 쏘는 쟁반을 야구공으로 맞추고 있습니다. 저게 사실이라면 이 타자는 4할타자가 될수도 있겠네요.


이건 포토샵 놀이처럼 CG로 쌍무지개를 넣었네요. 가짜라고 생각하고 봐도 재미있네요
그런데 저게 진짜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