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차도 파괴하는 거대한 고무줄 총

by 썬도그 2011. 8. 28.
반응형
예전엔 새 잡으려고 새총을 쐈습니다. 3초에 한 마리씩 볼 수 있을 정도로 참새들이 정말 많았죠.  요즘은 참새는 물론 제비조차 도심에서 보기 힘듭니다.

예전엔 재미가 잠자리 잡아 먹을려고 낮게 비행하는 모습을 많이 봤는데요. 요즘은 제비 보기도 힘이 드네요.
 Joerg Sprave씨는 독특한 쏠것을 잘 만드는 분입니다. 


아이폰 새총을 만들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사람들 정말 급하거나 위급할때는 핸드폰이라도 던지잖아요. 

그런데 이분이 이번엔 거대한 고무총을 만들었습니다  얼마나 큰지 바퀴가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강철쇠공을 넣고 쏴서 자동차를 박살냅니다




3미터짜리 이 거대한 고무줄 총은 8cm 크기의 강철공을 쏩니다.  200미터 거리까지 나간다고 하는데 효용성은 없지만 재미는 있어 보이네요

고무줄은 Thera밴드를 사용했는데 총 24개를 사용했습니다. 거대한 캔 맥주는 물론 자동차까지 파괴합니다. 관통할 정도는 아니지만 엄청난 파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고무줄 힘이 저 정도로 쎄네요. 이 분은 9월에 또 나의 쏠것을 가지고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 저런 도전정신도 정신이지만 저런것을 머리속에서 만들고 실제로 만들 수 있는 여유가 부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