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컴퓨터를 탄다고? 스쿠터와 컴퓨터가 만난 스쿠퓨터

by 썬도그 2011. 8. 17.
반응형

이종간의 결합이 대세라고 하지만  스쿠터와 컴퓨터의 이 황당한 만남은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스쿠터와 PC를 장착한 이 스쿠퓨터는 Stephen papa씨가 만든 것 입니다. 24볼트짜리 충전배터리를 이용해서 스쿠터를 운전할 수 있는데  PC도 사용가능합니다. PC는 인텔 i7프로세서와 4기가 램, GTS 250, 그래픽카드와  3개의 레이드 구성된 하드가 들어가 있으며 USB3.0도 지원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스쿠터에 올려 놓고 달릴 수도 있습니다.  엽구리엔 음료수 꽂이도 이네요. PC를 타고 놀고 싶다는 생각은 있었지만 저렇게 몰고 다닐 생각은 못했네요




여기에 이와 비슷한 생각을 한 분이 또 계시네요. 이분은 HAF X라는 pC케이스를 스쿠터에 붙여서 스쿠퓨터를 만들었습니다. 




아주 신나게 잘 달리시네요. 이 PC는 i5 CPU와 4기가 지포스 GTX460 그래픽카드, 300기가 SSD하드등이 들어가 있는데요
평소에는 PC로 쓰다가 위와같이 스쿠터와 결합해서 가스동력을 이용해서 신나게 달립니다.  최고속도 60km로도 달릴 수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아주 빠릅니다.


이 케이스를 개조한 스쿠퓨터입니다.

 



왜 이런 짓(?)을 하는 생각도 들지만 머리속에 있는 생각을 실현하는 모습은 대단하네요.  게임하다가 혹은 작업하다가
머리에 쥐가 나면  컴퓨터 본체 타고 동네 마실 갔다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