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신기하게도 다양한 색을 낼 수 있는 컬러 개미

by 썬도그 2011. 8. 7.
반응형

폭우 때문에 다 짜증이 나도 그래도 좋은게 하나 있었죠. 바로 모기입니다.
비가 엄청나게 주룩주룩 하루도 빠짐없이 내려서 모기가 씨가 말랐나 봅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모기 때문에 밤잠을 설치는데 올해는 모기보기가 힘듭니다.  뭐 번식력이 좋은 놈들이니 곧 조만간 방문할 듯 하네요

모기를 보면 그 모기가 피를 쪽 빨았는지 안빨았는지 잘 알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모기의 배가 조금은 투명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모기의 배를 보고 피를 빨았는지 안빨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인도 Mysore대학의  
Mohamed Babu 교수가 아주 진귀하고 흥미로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교수가 여러가지 색깔의 설탕물을 뿌려 놓고 개미를 풀었습니다. 이 개미는  까만 개미가 아닌 배가 투명한 개미인데요. 인도에는 이런 개미가 있나 보네요.    녹색 설탕물을 먹은 개미의 배가 녹색이 되었습니다


 
노란물을 먹은 개미가 노란색이 되었네요


 
이렇게 개가 설탕물을 둘러싸서 먹는 모습을 담았는데 대박입니다.  마치 CG나 일러스트가 아닐까 할 정도인데요. 둥그렇게 수유를 하는 모습이 마치 기류장에 비행기가 붙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노란 설탕물 먹은 개미가 빨간 설탕물 먹으면   주황색이 되나요?

이 사진을 보고 가젯제조업체인 컬러웨어에서는 개마리 한마리당 500달러를 샀다고 하는데 한마리인지 한 그룹인지는 모르겠네요.  한마리당 500달러라면 대박인데요.

  
출처 : 데일리 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