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자분들 인형같다는 말을 들으면 그 어떤 미사여구보다 좋아하죠?
제가 여자라도 인형같다는 말이 가장 최고의 칭찬 같을 것 입니다. 인형같다에서의 인형이란 양배추 인형이 아닌 구체관절 인형이 아닐까 하네요. 커다란 눈망울 조막만한 얼굴 긴 기럭지와 8등신 신체비율.

1999년에 피규어와 인형의 중간형태인 돌피라는 구체관절인형이 일본에서 나온후 2007년 미국의 Goodreau Doll 
사가 아주 뛰어난 구제관절인형을 내놓았죠

 



영화 인형사에서도 나왔듯 너무나 사람과 닮은 이 구체관절인형은 공포물의 주인공으로 많이 등장합니다. 사람과 닮아서 영혼이 깃들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일까요?   이 구체관절인형은  여자들이 참 좋아하는데  한편으로는 오타쿠들도 참 좋아하는 인형입니다.

 
구체관절인형 같이 되고 싶은 여자들의 욕망을 캐취한  일본의 한 업체가 구체관절인형 스타킹을 선보였습니다

셀퍼넷 에 올라온  스타킹입니다.

 
스타킹을 신으면 무릎 부분에 구체 관절 인형같은 구 모양의 다리가 생깁니다.

 
신으면 이런 느낌인데요. 구체관절 인형 같기도 하지만 안드로이드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일본 답다는 생각도 듭니다.  교복입고 이런 스타킹 신으면 남자들이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남자들이 좋아하면 자신의 취향이 아닌 남자들의  취향에 따라 옷을 여자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은 신을지도 모르겠지만 남세스럽네요

가격은 1컬레에 2천엔입니다.   특이하긴 한테 오타쿠 냄새가 너무 납니다. 

출처 http://selfer.cart.fc2.com/ca10/18/p-r-s/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yongphotos.com BlogIcon 용작가 2011.07.12 23: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맞아요 오타쿠 냄세가 진하게 퍼집니다 ㅎㅎㅎ

  2. Favicon of https://blog.bsmind.co.kr BlogIcon 명섭이 2011.07.13 05: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엽긴데요..
    저는 순간 공포영화 한장면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3. ㅎㄷㄷ 2011.10.15 00: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형이라면 무섭겠네요 ㅋㅋㅋ

  4. 진영요섭내꺼 2011.10.27 00: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디서 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