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미래에서 온 카메라, 니콘의 콘셉트 카메라들

by 썬도그 2011. 6. 29.
반응형

지금은 검고 큰 왕방울 렌즈가 있는 디자인이 비슷비슷한 DSLR이 대부분입니다. 디자인은 정말 좀 식상하죠.  그럼 미래에는 어떤 카메라들이 선보일까요?

 
아래 카메라는 파리에서 열리고 있는 
Hello Demain 전시회에서  소개된  니콘의 콘셉트 카메라입니다. 
 

이 카메라는 니콘의 초창기 디지털 카메라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그때 신기하게도 카메라 반을 뚝 하고 돌려서 찍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것과 같이 LCD와 그립을 돌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니콘은 이런 비슷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캠코더와 DSLR의 경계가 허물어 지고 있는데 액정만 돌아가는게 아닌 그립도 돌아가서 장시간 동영상 촬영도 가능한 시대가 올듯 합니다. 


미래에는 테블렛과 카메라가 합체한 듯한 카메라도 선보일 듯 합니다.
영락없이 타블렛이지만 양쪽에 손잡이가 있는데   태블렛 모양의 카메라입니다.  액정이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니콘의 멀티볼입니다.  이 카메라는 360도의 모든 것을 3D로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미래에는 구글 어스 같은 파노라마 거리사진 서비스에 3D기능이 추가되겠네요.



니콘 I-Ball입니다.  사람 눈모양의 카메라인데요. 너무 귀엽네요.  정말 눈동자 모양의 카메라가 나와서  눈이 껌벅이면 사진이 찍힌다면 좀 징그러우면서도 귀여울듯 하네요
 


출처 http://www.flickr.com/photos/13302806@N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