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패드2를 위한 로지텍의 악세사리들(키보드, 마우스, 무선스피커)

by 썬도그 2011. 5. 21.
반응형

아이패드2를 직접 만져봤는데 정말 얇더군요.  아이패드와 크게 다르지 않아서 혁신성을 느끼기에는 미흡했지만 얇아서 좋았습니다.  집에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워낙 이 스마트 기기들인  스마트폰과 태블렛이 일을 하거나 뭘 할때 직중을 방해합니다.  TV를 보다가도 조금만 지루하면 바로 스마트폰으로 검색이나 트윗질하고  쩝.. 어르신들이 그러죠

하나만 제대로 하라고요.  세상이 멀티테스킹을 요구하지만 그렇게 멀티능력자들이 많은 세상에서 차별성있게 살려면 고전적으로 하나에만 집중해서 관촬력과 지식을 통한 통찰력을 늘려야 겠습니다.

 



아이패드2나 갤럭시탭이나 스마트폰이나 모두 콘텐츠 소비에는 최적화 된 제품이지만 생산에는 아주 떨어지는 제품이죠. 가상 키보드로 입력을 해봤는데  아 정말 못해먹겠어요.  블로그 포스트 하나를 아이패드로 했다가는 화딱지 나겠더군요.  
그래서 아이패드용 주변기기들이 많이 나오고 특히 블루투스 키보드를 많이 찾습니다.

 노지텍은 이런 흐름을 놓치지 않고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 스피커, 태블렛 마우스를 동시에 선보였습니다. 



이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는 보호케이스가 있네요. 가격은 99달러로  아이패드는 물론 iOS 3.1이상이면 사용가능합니다.
iOS 와 안드로이드 모델이 따로 있습니다.   무선 스피커는 69달러이며  한번 충전으로 10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태블렛 마우스는 가격이 49달러인데요. 3개를 다 갖출려면 돈이 많이 들겠는데요.  마우스는 손으로 터치하면 되니까 필요 없고 키보드가 많이 땡기네요

 




출처 로지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