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8/263

윈도우10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4가지 키워드 윈도우10을 사용한지 약 1달이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좋은 점도 있고 아쉬운 점도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큰 만족은 부팅과 종료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져서 노트북으로 외부에서 작업을 할 때 수시로 키고 킬 때의 스트레스가 확 줄었습니다. 업무 성격 상 수시로 이동하고 잠깐 문서 작성하고 다시 이동해야 하는데 부팅 속도가 꽤 빨라져서 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윈도우7 사용자라서 공짜로 업그레이드해서 만족도는 더 높아졌습니다 지난 7월 말 광화문 MS사 한국 지사에서 윈도우10 런칭 행사가 있었습니다. 윈도우10에 대한 소개를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얼마 전에 구글코리아에도 방문했는데 한국에 진출한 해외 유명 IT회사들은 뷰가 너무나 좋네요. 구글 코.. 2015. 8. 26.
물방울 표면적을 10배 증가 시켜 70% 물 절약 효과가 있는 Nebia Shower 물 부족 국가라고 하지만 정작 우리는 물 부족을 느끼지 못하고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은 물 부족 국가가 맞습니다. 특히 4대강에 녹조가 둥실둥실 뜨기 때문에 앞으로는 더 심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물을 펑펑 쓰는 이유는 물 값이 싸기 때문입니다. 물 값이 비싸면 좀 덜 쓸 것입니다. 70% 물 절약 효과가 있는 Nebia Shower 우리가 집에서 물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는 세탁기 돌릴 때와 샤워할 때 입니다. 샤워기 밑에서 20~30분 씩 있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은 절수 효과가 뛰어난 샤워기가 Nebia Shower입니다. 먼저 이 제품이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는 이 제품에 애플 팀 쿡 CEO와 구글의 에릭 슈미터 전 CEO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Nebi.. 2015. 8. 26.
위로공단, 성실한 나라 여공들의 삶을 추적한 빼어난 다큐 "저는 성실한 사람이 성공한다는 박근혜의 말에 깜짝 놀랐어요" "지금까지 성실하게 일했지만 성공과는 멀어 보여요" 80년대에 구로공단 여공이었던 중년의 아줌마는 자신의 지난 과거를 거리낌 없이 쏟아내고 있었습니다. 성실한 나라의 여공들의 삶을 재조명한 영화 '위로공단' 영화 '위로공단'은 미술가 임흥순이 만든 다큐로 베니스 영화제가 아닌 베니스 비엔날레 미술전에서 은사자상을 수상합니다. 베니스 비엔날레에서 영화가 은사자상을 수상한 것을 처음이라고 하네요. 이 수상도 수상이지만 제가 평소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구로공단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쭉 지켜보고 있다가 뒤늦게 시간이 나서 보게 되었습니다. 다큐가 시작되면 재봉틀 소리가 들리고 캄보디아의 유적지가 펼쳐집니다. 조용한 숲 속에 숨 쉬고 있는 듯한.. 2015. 8.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