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물방울 표면적을 10배 증가 시켜 70% 물 절약 효과가 있는 Nebia Shower

by 썬도그 2015. 8. 26.
반응형

물 부족 국가라고 하지만 정작 우리는 물 부족을 느끼지 못하고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은 물 부족 국가가 맞습니다. 특히 4대강에 녹조가 둥실둥실 뜨기 때문에 앞으로는 더 심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물을 펑펑 쓰는 이유는 물 값이 싸기 때문입니다. 물 값이 비싸면 좀 덜 쓸 것입니다. 


70% 물 절약 효과가 있는 Nebia Shower

우리가 집에서 물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는 세탁기 돌릴 때와 샤워할 때 입니다. 샤워기 밑에서 20~30분 씩 있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은 절수 효과가 뛰어난 샤워기가 Nebia Shower입니다. 먼저 이 제품이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는 이 제품에 애플 팀 쿡 CEO와 구글의 에릭 슈미터 전 CEO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Nebia Shower는 샤워기 물 분사 범위를 넓게 해서 물방울 표면적을 기존 샤워기에 10배나 늘려서 물 절약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제품 설치를 혼자 할 수 있어서 따로 설치비가 들지 않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렇게 높이 조절도 무척 쉽습니다. 



물 분사 방향도 이렇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샤워기를 집접 들고 집접 분사 할 수 없습니다.




대신 구름 속에 있는 것처럼 넓은 분사력으로 아주 빠르게 샤워를 마칠 수 있고 빠르게 샤워를 마치기 때문에 물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절수 효과는 70%입ㄴ지다. 




1년에 397달러의 물 절약 효과를 낸다고 하는데 약 47만원을 절약 하네요. 이 정도면 꽤 많은 돈이죠. 
지금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받고 있는데 쉽게 상용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정 소매 가격은 399달러로 1년만 사용하면 본전 뽑겠는데요. 전 물 절약도 물 절약이지만 샤워 시간을 줄여서 시간 절약도 시켜줄 듯 하네요


출처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499369835/nebia-shower-better-experience-70-less-water


반응형